brunch

"디스플레이만 4개" 지프 왜고니어S 실내 공개

by autobuff

지프 왜고니어 S의 공식 이미지 일부가 공개됐다. 지프 왜고니어 S는 스텔란티스 STLA 라지 플랫폼 기반 고성능 전기차로 미래지향적인 이미지와 강력한 주행 성능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실내는 디지털 클러스터를 포함해 총 4개의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는 클러스터,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동승석 디스플레이, 공조 조작계까지 모두 활용되며, 물리버튼이 최소화됐다.

중앙 하단 디스플레이는 공조기 조작 외에 좌석 제어 및 앞유리 성에 제거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동승석 디스플레이는 동승자가 영화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영상을 시청하는데 활용할 수 있으며, 운전자의 시야에서는 안전을 위해 가려진다.

외신에 따르면 지프 왜고니어 S는 19 스피커 매킨토시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되며, 듀얼 파노라마 문 루프 기본 제공, 다양한 주행모드를 제공하는 셀렉트 터레인 시스템을 지원한다.

지프 왜고니어 S는 지프의 상징적인 세븐 슬롯 그릴과 수평형 주간주행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그릴에는 라이팅 기능이 적요오디며, 전반적인 바디라인은 공기역학 성능을 고려해 디자인됐다.

듀얼 모터를 탑재해 오프로드 주행에 특화된 4xe 성능, 최고출력 600마력,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는 3.5초가 소요된다. 1회 충전 주행거리는 640km를 넘어설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지프 왜고니어 S는 1분기 중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2열이 7시리즈 급" BMW 5시리즈 롱휠베이스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