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엔 흰색이 대세?” 신형 팰리세이드 실내외 색상

by autobuff

현대자동차가 신형 팰리세이드의 사전계약이 시작되며, 차량 가격 및 세부 사양 등 대부분의 정보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택할 수 있는 차량 외장 컬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형 팰리세이드는 지난 2018년 11월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2세대 풀체인지 모델이다.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더욱 커진 차체 크기를 적용해 준대형 SUV의 강인한 느낌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외장 컬러가 추가되어 외장 8종, 실내 4종의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현대차 신형 팰리세이드 쉬머링 실버 메탈릭
현대차 신형 팰리세이드 크리미 화이트 펄
현대차 신형 팰리세이드 갤럭시 마룬 펄
현대차 신형 팰리세이드 로버스트 에메랄드 펄
현대차 신형 팰리세이드 어비스 블랙 펄
현대차 신형 팰리세이드 에코트로닉 그레이 펄
현대차 신형 팰리세이드 캐스트 아이언 브라운 펄
현대차 신형 팰리세이드 클래지 블루 펄

먼저 팰리세이드 외장 컬러는 ▲어비스 블랙 펄 ▲쉬머링 실버 메탈릭 ▲크리미 화이트 펄 ▲로버스트 에메랄드 펄 등 기존 색상 4종과 ▲에코트로닉 그레이 펄 ▲캐스트 아이언 브라운 펄 ▲갤러시 마룬 펄 ▲클래지 블루 펄 등 신규 색상 4종이 추가됐다.


홍보용 색상으로 가장 많이 활용된 대표 색상 로버스트 에메랄드 펄 색상은 캘리그래피 전용 외장 색상이다.

현대차 신형 팰리세이드 블랙 원톤 내장
현대차 신형 팰리세이드 인레이 소일 브라운 내장
현대차 신형 팰리세이드 인레이 소일 차콜 내장
현대차 신형 팰리세이드 다크네이비/라이트그레이 내장

실내는 캘리그래피 트림 기준 ▲블랙모노톤 ▲다크네이비/라이트그레이 ▲인레이 소일 브라운 ▲인레이 소일 차콜 등 네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아래 트림은 ▲블랙 모노톤 ▲머드 그레이 ▲네이비 등 세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현대차 신형 팰리세이드는 이르면 내년 1월 가솔린 터보 모델부터 출고가 시작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대차에 따르면 클래지 블루 펄과 갤럭시 마룬 펄 외장 컬러의 경우 2분기 이후부터 출고가 진행될 예정이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4천만원 가성비 승부?" 국내 출시 예고 중형 SU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