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기사 도전 정가은” 그녀가 타는 수입 SUV는?

by autobuff

배우 정가은이 최근 택시운전기사 면허에 합격하며 과거 공개한 자동차가 재조명받고 있다.

(사진=정가은 인스타그램, 볼보 XC60)

정가은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택시 자격시험에 응시한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그녀는 90점 이상을 받고 싶다며 택시 기사 자격증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다.

(사진=유튜브 원더가은_정가은)

이어 정가은은 75점의 점수로 자격증 시험에 통과했다고 전했다. 그러며 “아버지가 30년 넘게 개인택시를 하셨다. 택시로 저를 키우셨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얼마 전 식도암 수술을 하셔서 몸이 좀 안 좋으시다. 첫 손님으로 아버지를 초대하고 싶다”라고 전해 감동을 자아냈다.

이러한 가운데 과거 정가은이 공개한 자동차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그녀가 타는 자동차의 정체는 볼보 XC60이다. 그녀는 XC60에 대해 “안전하니까 좋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과거 SNS를 통해 “출발하기 전 차에서 좀 노는 편, 나만의 시간”이라며 차량 내부에서 셀카를 공개하기도 했다.

볼보 XC60의 파워트레인은 2리터 가솔린 직렬 4기통 싱글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50마력 최대토크 36.7kg.m를 발휘한다. 연비는 복합 9.9~10.1km/L다.


공개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희 개인택시 업계에선 핫한 소식입니다. 정말 좋은 선택 하셨습니다. 나름 장점도 많아요”, “항상 밝고 친절하셨던 모습이 기억에 남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무슨 일을 하시던 잘하시니까 걱정 없습니다”등의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정가은이 선택한 볼보 XC60의 국내 판매 가격은 6,440만 원부터 시작한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팰리세이드보다 넓네" 국내 출시한 6천만원대 SU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