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토이슈 Jun 30. 2023

"10대 한정"…벤틀리 '코리안 리미티드 에디션'

벤틀리모터스코리아가 한국 대표 추상화가 하태임 작가와 협업한 ‘코리안 리미티드 에디션(Korean Limited Edition)’의 티저 렌더링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코리안 리미티드 에디션 프로젝트는 높은 예술적 안목을 지닌 한국 고객에게 뮬리너 비스포크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선사하고 컨티넨탈 GT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이번 협업은 한국을 대표하는 추상화가 하태임 작가와 함께했는데요.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하태임 작가가 벤틀리 브랜드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가치관과 철학을 갖고 있다고 판단해 이번 코리안 리미티드 에디션 아티스트로 선정했습니다. 그녀는 색채라는 언어와 몸의 움직임으로 그려낸 만곡 밴드로 소통하며 특유의 화려함과 리듬감을 캔버스 안에 담아 작품세계를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렌더링 이미지에는 하태임 작가의 시그니처 컬러밴드가 궁극의 럭셔리를 보여주는 컨티넨탈 GT 실내 곳곳에 새겨져 있습니다. 각각의 곡률 패턴은 흩어진 범위에 따라 에너지와 리듬감을 표현하며 코리안 리미티드 에디션의 개성과 미학을 드러냅니다.


하태임 작가는 “벤틀리와의 협업 과정은 벤틀리라는 새로운 세계에 들어간 느낌”이라고 말하며, “컨티넨탈 GT는 그 자체만으로도 너무 아름다운 존재이며 광활한 우주였던 것 같다. 그 세계 안에서 색띠라는 언어로 광활한 우주에 별자리를 새기는 과정 같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벤틀리 비스포크 전담 부서 뮬리너와 하태임 작가의 협업으로 제작되는 코리안 리미티드 에디션은 컨티넨탈 GT를 기반으로 오직 10대 한정 생산됩니다. 현재 고객 주문을 받고 있으며, 각 고객의 높은 예술적 안목을 반영해 지구상에 단 한 대 뿐인 특별한 컨티넨탈 GT가 탄생할 예정입니다. 고객 인도는 올해 말부터 시작됩니다.

작가의 이전글 페라리 'SF90 XX 스트라달레·스파이더' 공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