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dventureun Nov 13. 2020

영원한 위로와 좋은 소망

데살로니가후서 2

13주의 사랑하시는 형제들아 우리가 항상 너희를 위하여 마땅히 하나님께 감사할 것은 하나님이 처음부터 너희를 택하사 성령의 거룩하게 하심과 진리를 믿음으로 구원을 얻게 하심이니

14이를 위하여 우리 복음으로 너희를 부르사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15이러므로 형제들아 굳게 서서 말로나 우리 편지로 가르침을 받은 유전을 지키라 16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와 우리를 사랑하시고 영원한 위로와 좋은 소망을 은혜로 주신 하나님 우리 아버지께서 17너희 마음을 위로하시고 모든 선한 일과 말에 굳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데살로니가후서 3            

1종말로 형제들아 너희는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기를 주의 말씀이 너희 가운데서와 같이 달음질하여 영광스럽게 되고 2또한 우리를 무리하고 악한 사람들에게서 건지옵소서 하라 믿음은 모든 사람의 것이 아님이라 3주는 미쁘사 너희를 굳게 하시고 악한 자에게서 지키시리라 4너희에게 대하여는 우리의 명한 것을 너희가 행하고 또 행할 줄을 우리가 주 안에서 확신하노니 5주께서 너희 마음을 인도하여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인내에 들어가게 하시기를 원하노라


Pray for Us

1Finally, our brothers and sisters, pray for us, that the Lord's message may continue to spread rapidly and be received with honour, just as it was among you. 2Pray also that God will rescue us from wicked and evil people; for not everyone believes the message.

3But the Lord is faithful, and he will strengthen you and keep you safe from the Evil One. 4And the Lord gives us confidence in you, and we are sure that you are doing and will continue to do what we tell you.

5May the Lord lead you into a greater understanding of God's love and the endurance that is given by Christ.


1) 내가 예수님을 믿고, 알게 된 것 자체가 주님의 크나큰 은혜이다. 내가 가장 힘들고 어려울때, 나를 가장 잘 아는 분께 위로 받을 수 있고, 내가 가장 기쁠 때 나는 나의 기쁨을 주님과 나눌 수 있다.


2) 영원한 위로와 좋은 소망을 주신 주님, 내가 항상 선한일을 하고 선한 말을 하게 도와주신다. 내가 참지 못했던 부분도 주님은 해결하여 주시고, 내가 선하게 행동하고 말할 수 있게 도와주신다.

6May our Lord Jesus Christ himself and God our Father, who loved us and in his grace gave us unfailing courage and a firm hope, 17encourage you and strengthen you always to do and say what is good.


3) 그리스도의 사랑과 인내를 나에게 가르쳐주신다. 사랑하고 참고 인내하는 것이 우리에겐 가장 어려운 일일지 모른다. 우리의 초점이 내가 되었을 때에 그 일은 가장 어려워지는 것 같다. 나의 시선이 항상 다른 이들, 이웃에게 있다면 더 쉬운일일텐데. 하나님께서 내게 가장 가깝게 보내주신 이웃조차 나는 판단하고 사랑하지 못한다. 주님, 제가 스스로를 의롭게 여기지 않게 해달라고 기도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흔들리지 말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