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콘밍글 Jun 28. 2024

“모닝에 살 수 있는 SUV ”.. 정체가 뭐길래

르노코리아, XM3 재고 할인 진행

XM3 (출처-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최근 아르카나로 이름을 변경한 XM3에 대한 재고 할인에 나섰다.


가성비 소형 SUV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는 XM3는 첨단 사양과 뛰어난 성능, 여기에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하고도 기본 2천만 원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가지고 있다.


특히, 세련된 쿠페 스타일 SUV로 설계되어 있어 가격 대비 성능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모델이다.


르노코리아 XM3, 할인 혜택 모두 적용시 1천만 원대 중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

XM3 (출처-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 XM3는 재고차를 대상으로 생산월에 따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23년 12월 이전 생산된 모델의 경우 300만 원을 할인한다.


더불어, 24년 1월부터 4월까지 생산된 TCe 모델은 250만 원, 마찬가지로 24년 1월부터 4월까지 생산된 GTe 모델은 15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전시차 입고 후 15일이 경과된 차량에 대해서 ‘전시차 할인’을 통해 20만 원의 할인을, 삼성패밀리카드(SFC 기재 카드)를 소지한 고객의 경우 30만 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XM3 (출처-르노코리아)

또한, 재구매 할인도 마련되어 있다. 처음 재구매 시에는 20만 원을, 3구매 시 30만 원, 4구매 시 40만 원, 5구매 시 50만 원으로 최대 10구매까지 가능하며, 10구매 시 최대 1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기출고 고객 중 RCI 바이백 할부 이용 고객으로 계약기간 만기도래 또는 일시 상환하여, 당사차량을 재구매 하고자 하는 고객에 대해 ‘RCI 바이백 재구매 할인’을 통해 20만 원의 할인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다만, 재구매 시 RCI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으로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 고객에 한하며, 기존 바이백 할부의 만기월 또는 일시 상환일을 기준으로 전/후 3개월 내 출고 고객이어야 한다.

XM3 (출처-르노코리아)

따라서, XM3 모델 중 가장 저렴한 2023년형 SP 가솔린 1.6 GTe SE 모델 기준으로 최대 470만 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가격은 2,023만 원에서 1,553만 원으로 낮아지게 된다.


다만, 이 같은 경우는 최대 혜택을 적용했을 때의 기준으로 실제 구매 가격은 개인의 상황이나 중복 혜택 등을 통해 달라질 수 있다.

XM3 (출처-르노코리아)

한편, 르노코리아 XM3의 이번 할인의 경우 재고차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재고 수량 및 자세한 내용은 딜러사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므로,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확인해 보아야 한다.


작가의 이전글 포르쉐 대신 벤츠 가능? AMG SL43 출시 예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