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타공인 트로트계의 여왕인 장윤정이 올해 하반기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가운데, 장윤정과 도경완 부부가 운전하는 자동차에도 사람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2024년 하반기에도 장윤정은 예능의 고정 패널부터 콘서트까지 다방면으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K star ‘제철누나’ 시즌3, E채널 ‘마법의 성’에 계속해서 얼굴을 비추는 장윤정은 오는 9월 대구에서의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상반기부터 진행하고 있는 전국 투어 콘서트와 더불어 ENA 예능 ‘내 아이의 사생활’에서는 남편 도경완과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한 언론의 보도에 따르면 장윤정의 프로그램 출연료는 회당 2500만 원 수준으로, 이외에도 행사비만 3~5000만 원에 달한다고 전해졌다.
또한 50억 원에 매입했던 서울 용산구의 고급 주택을 지난 5월 120억 원에 매각한 것으로 전해져 부동산 시세 차익만 70억 원을 얻은 것으로 알려졌다.
연간 수익이 약 1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된 장윤정, 그리고 도경완 부부는 어떤 자동차를 타는지 사람들의 주목이 집중되었다.
장윤정과 도경완이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공개한 자동차는 바로 포르쉐의 카이엔 S다.
독일의 스포츠카 브랜드 포르쉐에서 2002년부터 생산하는 준대형 SUV 카이엔은 ‘포르쉐의 효자’ 모델이라고도 불린다.
스포츠카 브랜드답게 역동적이고 강력한 성능을 중요시하는 카이엔은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판매되었다. 기존 카이엔 모델에서 새로운 엔진을 탑재한 카이엔 S는 뛰어난 주행 성능을 보여준다.
파워트레인은 2.9L 트윈 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대 출력 440마력과 59.1kg·m의 최대 토크를 발휘할 수 있다. 지난 2023년 9월에는 신형 카이엔 S-E 하이브리드를 공개했으며, 이 모델은 최대 출력이 무려 519마력에 달한다.
매트릭스 LED 헤드램프, 20인치 휠, 브러시드 듀얼 트윈 머플러 등의 기본 옵션을 통해 럭셔리함을 살렸으며 실내에도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했다.
14-WAY 컴포트 시트, 스포츠 크로노 패키지,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페달 패드 등을 제공해 운전자의 편의성을 제공했다.
신형 카이엔 S E-하이브리드 기준 국내 출시 가격은 1억 5610만 원으로 책정되었으며, E-하이브리드 쿠페는 1억 6250만 원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