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현대자동차 Mar 07. 2022

현대자동차, 현대 Shop 오픈..."어떤 서비스?"

현대자동차는 7일(월) 자동차 상품과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통합 온라인 커머스몰 ‘현대Shop’을 오픈했습니다. (현대Shop 바로가기)

현대Shop은 자동차 용품 관련 쇼핑몰인 ‘카라이프몰’과 라이프 상품을 판매하는 ‘블루라이프몰’을 하나로 통합한 웹사이트로, 두 개의 온라인 몰을 일원화해 블루멤버스 포인트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블루멤버스 포인트는 신차구매/정비/생활 용품 제휴처 등에서 포인트를 현금처럼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대자동차는 현대Shop에 커스터마이징 브랜드(H-Genuine, N-Performance)를 비롯 현대 컬렉션 및 모터스튜디오 상품을 한데 모은 ‘현대브랜드관’ 메뉴를 개설해 자동차 생활 관련된 상품을 스토리와 함께 전달하며, 차종별 브랜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특히 차량 구매고객이 사이트에 로그인할 경우 차량 정보를 연동해 자동차 보증 연장, 튜닝, 액세서리 상품 등을 추천하는 전용 서비스도 제공해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했습니다.


이 밖에도 ▲계절, 날씨, 연령대, 고객 보유 포인트를 기반으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마이 카(MY CAR) ▲최다 판매 항목을 추천하는 베스트 ▲자동차 콘텐츠를 매거진 형식으로 제공하는 스토리 ▲자동차와 라이프 관련 상품 이벤트를 진행하는 기획전 등 차별화된 서비스도 선보입니다.

또한 현대자동차는 현대Shop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주차별 다른 상품을 할인해 주는 위클리 릴레이를 4주간 진행하며, 마이현대 앱을 통해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기프티콘을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브랜드 굿즈를 제공하고, 공동구매 할인 이벤트 등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는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는 앞으로도 진보된 개인화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카라이프 동반자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현대차 8개 차종, 미국 충돌평가에서 안전한 차 선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