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현대자동차 May 16. 2022

현대차, 최대 50% 충전비 할인받는 럭키패스 H 출시

현대자동차는 16일 구독형 전기차 충전 요금제 상품인 '럭키패스 H'를 출시했습니다.

현대자동차가 16일(월) 현대자동차 전기차 고객 대상으로 구독형 전기차 충전 요금제 상품 ‘럭키패스 H’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럭키패스 H’는 가입한 고객이 매달 일정 비용을 내면 약정한 충전량 범위 내에서 충전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고객은 구독료와 약정량에 따라 ‘럭키패스 H Green +’(월 구독료 3만 원, 월 약정량 1,200kwh), ‘럭키패스 H Light +’(월 구독료 1.5만 원, 월 약정량 400kwh)등 두 가지 요금제를 운전 패턴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행거리 기준으로 ‘럭키패스 H Green +’ 이용 시 연 주행거리 72,000km까지, ‘럭키패스 H Light +’ 이용 시 연 주행거리 24,000km까지 충전요금이 할인됩니다. (아이오닉 5 평균 복합 전비 5km/kwh 기준)


고객은 제휴사인 에스트래픽의 급속 충전기 이용 시 충전 요금의 50%, 한국전력 급속 충전기 이용 시 20%, 환경부 급속 충전기 이용 시 충전 요금의 5%를 할인받습니다.

현대차는 초고속 전기차 충전소인 E-pit를 통해 초고속 충전기 보급에도 앞장서고 있습니다.

에스트래픽과 한국전력의 완속 충전기를 이용하면 약정량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충전 요금이 10% 할인됩니다.  


‘럭키패스 H’에 가입한 고객은 요금 할인 혜택 외에도 충전 시 지불하는 요금의 3%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럭키패스 H Green +’ 요금제로 에스트래픽 급속 충전기를 이용하면 구독료 포함 연 최대 약 186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주행거리가 많은 전기차 고객의 충전 부담을 한층 줄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전비 5km/kwh∙충전료 309.1원/kWh, 연 주행거리 72,000km 기준)


현대자동차 전기차 고객이면 누구나 마이현대(myHyundai)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고 가입 후 구독형 충전카드를 발급받아 사용하면 됩니다.


아이오닉 5 고객은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오닉 디 유니크’ 신규 가입 시 무료 이용권(Green + 10개월, Light + 20개월 중 선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구독형 전기차 충전 요금제 상품을 출시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충전 옵션을 제공했다”며 “전기차 고객들의 충전 요금 절감 극대화로 전기차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고객 선호 사양 기본화, 현대차 2022 그랜저 출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