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구입을 고민 중인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혹할 만한 소식! 전기차 계약 후 빠르게 출고 받는 건 물론, 다양한 추가 혜택과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는 ‘2024 EV 미리 계약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2024 EV 미리 계약 이벤트’는 우리가 흔히 말하는 얼리 버드(Early Bird) 이벤트와 흡사합니다.
현대차 EV 모델인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 EV를 2월 29일까지 계약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기간 내 계약 고객에게는 오랜 기다림 없이 4월 30일까지 빠르게 차를 출고해 드립니다. 여기 더해 최대 160만원의 충전 크레딧(기본 80만원 + 금융 프로모션 80만원), 계약금 10만원 면제, TV와 공기청정기 등의 다양한 상품을 증정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2월 29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시는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10명), 딥티크 차량용 방향제(5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0명)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으니 추첨의 행운까지 더해집니다.
전기차 구입에 관심 있다면 ‘전기차 보조금 공모 알림 서비스’도 함께 신청하세요. 전기차 구입 시 받을 수 있는 구매보조금 일정과 금액에 따른 차량 실구매가 정보, 다양한 관련 이벤트 알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오랜 기다림 없이 빠르게 새 전기차를 만날 수 있다니. 여기 더해 다양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니.
‘2024 EV 미리 계약 이벤트’는 새해 전기차 구매를 고려 중인
고객에게 최고의 기회가 아닐 수 없습니다.
2월 24일까지 주어지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EV 미리 계약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