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뱅크샐러드 Nov 20. 2018

내 돈 관리, 신경 꺼도 어플이 다 해준다?

300만이 선택한, 나만을 위한 내 돈 관리앱!

‘돈 관리’ 하면 왠지 (나 말고..)부지런하고 꼼꼼한 사람들만 할 수 있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곤 하는데요. 남의 이야기처럼 느껴졌던 돈 관리, ‘나만을 위한 내 돈 관리 어플’로 이제 무료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앱스토어 금융 부문 1위, 구글 플레이가 선정한 가장 혁신적인 앱, 300만명이 선택한 내돈관리 앱 뱅크샐러드와 함께 돈 관리를 시작해볼까요?


> 신경 꺼도 내 돈관리, 뱅크샐러드 앱을 경험해보세요


1. 내 계좌조회부터 보험조회, 부동산 시세조회까지 한번에!

이제 매일 내 자산을 실시간으로 확인해보세요! 내 은행 계좌뿐만 아니라 카드 대금, 주식/펀드 투자 수익률, 남은 대출금액, 보험 해지환급금, 내 부동산의 가치까지 한번에 모아볼 수 있습니다.


최초 1회 공인인증서만 연동하면, 그 다음부터는 지문인식만으로 모든 자산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제 여러 은행, 카드사 앱 켤 필요 없이 한 번에 확인하세요!



2. 등록부터 분류까지 알아서 다 해 주는 자동 가계부

모든 거래내역이 자동으로 등록되고, 내가 간 곳이 편의점인지 음식점인지 카테고리까지 알아서 분류해줍니다. 어디에 돈을 많이 쓰고 있는지 분석도 해줘요!

매번 일일이 기록할 필요 없어요. 앱만 켜면 등록부터 분석까지 자동으로 다 되니까요!



3. 1:1로 내 돈 밀착관리 해 주는 금융비서

내 금융생활을 밀착관리 해 주는 나만의 금융비서를 앱으로 만나보세요. 돈을 너무 많이 쓰면 경고해주고, 돈을 아껴 썼을 때에는 칭찬을 해 주는 금융비서! 주간/월간 리포트에, 놓치면 아쉬운 이벤트까지 알려주니 누구보다 든든하죠?


혼자 돈 관리하기가 어렵다면, 이제는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나만의 금융비서’가 챙겨줄거에요!



4. 신용도 자산! 신용등급 무료조회

지금 당장 대출이 필요하지 않아도, 잘 관리해두면 살면서 수백만원은 아낄 수 있다는 ‘신용등급’. 신용도에 영향 없이, 앱에서 내 신용등급을 무료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더 놀라운 건 클릭 한 번으로 신용점수가 올라갈 수 있다는건데요. 신용올리기에 필요한 서류를 앱에서 제출하면, 신용점수가 최대 30점까지 올라갑니다!




5. 혜택 많은 금융상품 추천 : 카드, 대출, 보험

내 실제 소비내역을 분석해서 혜택금액이 큰 순서대로 카드를 추천해주고, 내 신용등급으로 승인을 기다릴 필요 없이 확정금리로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도 알려줍니다.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합리적인 건강보험 추천까지! !



이제 혜택 좋은 금융상품 찾으러, 일일이 찾아보고 직접 발품 팔지 않아도 됩니다!


뱅크샐러드 보안, 너무 간편해서 걱정되나요?

뱅크샐러드는 민감한 개인정보를 다루고 있는 만큼, 보다 완벽한 보안체계를 갖추는 것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습니다!


⚠ 중요 정보는 서버에 저장하지 않아, 유출 및 외부 사용의 위험이 없습니다. 
⚠ 뱅크샐러드 임직원도 접근 불가! 오직 당신만 금융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미국 은행 및 국방부에서도 사용하는 강력한 암호화 알고리즘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뱅크샐러드 보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보안 FAQ

써본 사람들은 계속 쓰게 되는 최고의 내 돈관리 앱, 뱅크샐러드와 함께 돈관리 시작해보세요!



> 300만이 선택한 내 돈관리 앱, 뱅크샐러드를 경험해보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투자 사전] 스팩(SPAC)이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