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짝반짝 Jun 16. 2024

나 주님을 신뢰합니다

https://youtu.be/HWEfqgC_KVk?si=rZlJZejgoDMW70q-


나 주님을 신뢰합니다

아직 보이지는 않지만

시작하신 주가 끝내 마치실 것을

온전히 나 신뢰합니다

나 주님을 신뢰합니다

아직 이해할 순 없지만

나보다 내 필요를 잘 아시는 주를

여전히 나 신뢰합니다

주님이 주님 되시기에

나는 두렵지 않습니다

내 믿음은 결과가 아닌

오직 주께만 있으니

나는 주 신뢰합니다

나 주님을 신뢰합니다

아직 보이지는 않지만

시작하신 주가 끝내 마치실 것을

온전히 나 신뢰합니다

나 주님을 신뢰합니다

아직 이해할 순 없지만

나보다 내 필요를 잘 아시는 주를

여전히 나 신뢰합니다

주님이 주님 되시기에

나는 두렵지 않습니다

내 믿음은 결과가 아닌

오직 주께만 있으니

나는 주 신뢰해

주님이 주님 되시기에

나는 두렵지 않습니다

내 믿음은 결과가 아닌

오직 주께만 있으니

나는 나는 나는

주 신뢰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이사야 61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