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짝반짝 Jun 17. 2024

나의 노래

https://youtu.be/k6FOYZIVT0c?si=6f9tt3MDLAUhdeIB


때론 아무도 들어주지 않는 듯

때론 허공을 치는 메아리인 듯

느껴질 때도 멈추지 않을

나의 노래는 나의 노래는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 곳

그 곳에서 울려나 깊은 평안함 속

나 잠기게 해

나 바램 있다면

나의 노래가 누군가의 삶으로

스며들어 그의 일부 되어 주는 것

그의 연약함 일으켜주는 것

나 바램 있다면

나의 노래가 누군가의 삶으로

스며들어 그의 일부 되어 주는 것

그의 연약함 일으켜주는 것

거짓없는 고백 진실한 삶

가득 배인 노래처럼 살고

사는 것 처럼 노래하는 내 모습 속에서

내 주님만 드러나도록

거짓없는 고백 진실한 삶

가득 배인 노래처럼 살고

사는 것처럼 노래하는 내 모습 속에서

내 주님만 드러나도록

내 주님만 드러나도록

작가의 이전글 마태복음 21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