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짝반짝 Jun 26. 2024

사나 죽으나

https://youtu.be/cGgtn2dBcMM?si=3_cpIcl1dYNyW6Uj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사나 죽으나 난 주의 것

내 주의 십자가만이 나의 자랑

내 주의 십자가만이 나의 생명

내 주의 십자가만이

나의 달려갈 길

오 은혜로다

나 같이 천하며

나 같이 귀한 자가 있을까

나 같이 슬프며

나 같이 행복한 자가 있을까

나 같이 겁쟁이로서

나 같이 담대한 자가 있을까

나 같이 추하고

나 같이 아름다운 자가 있을까

나 같이 고아이며

나 같이 아들 된 자가 있을까

은혜 은혜로다

내 주의 십자가만이 나의 자랑

내 주의 십자가만이 나의 생명

내 주의 십자가만이

나의 달려갈 길

오 은혜로다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사나 죽으나 난 주의 것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사나 죽으나 난 주의 것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사나 죽으나 난 주의 것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사나 죽으나 난 주의 것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사나 죽으나 난 주의 것

살아도 주를 위해

죽어도 주를 위해

사나 죽으나 난 주의 것

작가의 이전글 반짝반짝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