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짝반짝 Jul 05. 2024

신실하게 진실하게

https://youtu.be/j3YokKU2Bc8?si=LUTXAfcLb8u5lfJZ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하나님 나의 마음 만져주소서

하나님 나의 영혼 새롭게 하소서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하나님 나의 기도 들어 주소서

하나님 주의 길로 인도 하소서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하나님 나의 마음 만져 주소서

하나님 나의 영혼 새롭게 하소서


하나님 나의 기도 들어 주소서

하나님 주의 길로 인도 하소서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신실하게 진실하게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거룩하게 살게 하소서

작가의 이전글 아침묵상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