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짝반짝 Apr 13. 2024

우슬초로 나를

https://youtu.be/mRQcFhpG1BI?si=2sk_vpZ9MNndvlvI


우슬초로 나를 정결케 하소서

내 안에 정직한 영을 주사 새롭게 하소서

우슬초로 나를 정결케 하소서

내 안에 정직한 영을 주사 새롭게 하소서

나의 주 하나님이여

나의 모든 죄를 도말하소서, 씻으소서

주의 자비로 내 중심의 진실함을 드러내게 하소서

우슬초로 나를 정결케 하소서

내 안에 정직한 영을 주사 새롭게 하소서

나의 주 하나님이여

나의 모든 죄를 도말하소서, 씻으소서

주의 자비로 내 중심의 진실함을 드러내게 하소서

나의 주 하나님이여

나의 모든 죄를 도말하소서, 씻으소서

주의 자비로 내 중심의 진실함을 드러내게 하소서

주의 자비로 내 중심의 진실함을 드러내게 하소서


작가의 이전글 함부로 낙관하지 못하게 된 이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