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짝반짝 May 02. 2024

주는 나의 모든 것

https://youtu.be/BKD_nYkyPkk?si=6Pk7tZeZThU2hRMw


하나님이시여 나를 보호하소서 내가 주께 피하리니

여호와는 나의 주이시므로 나의 복은 주밖에 없네

나를 인도하는 주를 찬양하리라 그것이 나의 기쁨

아름답고 썩지 않는 생명의 길을 나에게 보이시네

주는 나의 모든 것 나의 필요를 주신 주님

나의 미래도 주의 손에 있고 주의 선물은 아름다워

하나님이시여 나를 보호하소서 내가 주께 피하리니

여호와는 나의 주이시므로 나의 복은 주밖에 없네

​​​

존귀한 자들은 함께 기뻐하고

다른 신을 쫓는 자는 괴로움을 더하리라


하나님이시여 나를 보호하소서 내가 주께 피하리니

여호와는 나의 주이시므로 나의 복은 주밖에 없네

나를 인도하는 주를 찬양하리라 그것이 나의 기쁨

아름답고 썩지 않는 생명의 길을 나에게 보이시네

주는 나의 모든 것 나의 필요를 주신 주님

나의 미래도 주의 손에 있고 주의 선물은 아름다워

​​​

주의 앞에 기쁨이 충만하네

주의 우편에 즐거움 영원하네​

주의 앞에 기쁨이 충만하네

주의 우편에 즐거움 영원하네


작가의 이전글 시골 밤길을 달리며 아빠를 생각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