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인천관광공사, 중국 광저우 등 인천관광공사 단독로드쇼

by essaybs

인천관광공사, 중국 광저우 등 인천관광공사 단독로드쇼

중국 현지 대규모 인천관광 마케팅 추진하며 중국관광객 유치에 박차

1.jpg 인천관광공사 설명회 모습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백현)는 중국 광저우와 정저우에서 개최된 인천관광 단독 로드쇼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인천관광공사는 8월 중국의 한국 단체관광 재개에 따라 적극적 대응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로드쇼는 인천시 관광정책 및 인천관광공사의 신규 지원책을 소개하며, 한·중 콩쿨대회 등 특수목적 관광객 총 6만 9천명을 유치하는 성과를 올렸다.


또한, 인천관광공사는 지난 25일 광저우와 27일 정저우에서 진행된 1:1 상담회에서는 현지 유력 여행사 및 기업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약 680여 건의 비즈니스 상담이 이루어졌다고 전했따. 이어진 인천관광 설명회에서는 인천의 주요 관광지 및 인천여행 코스를 소개하고 단체 유치를 위한 세일즈 및 네트워킹의 시간을 가졌다.


1-1.jpg
2-1.jpg

인천관광공사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한·중 콩쿨대회, 한·중 문화교류 전통의상 패션쇼, 스포츠(태권도, 무술 등) 교류, 한·중 청소년 교류 상품 등 특수목적 관광객 유치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2026년까지 총 6만 9천명의 중국 관광객 유치를 목표로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 “방한 중국인 관광객 수가 빠르게 회복되고 있는 상황에서, 인천의 중국관광객 수요 선점이 무엇보다 중요한 시기임을 고려하여 인천 관광업계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본 행사를 추진하였다”며, “적극적인 세일즈를 통해 업계 네트워크를 조기에 회복하고, 신규 수요를 선제적으로 확보하는 데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인천관광공사

2.jpg 한중청소년교류업무협약식

#인천관광 #인천관광공사 #중국 #관광설명회

keyword
작가의 이전글전준호&문경원 융복합 미디어아트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