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runch.co.kr/@bigaid/187
[틱톡광고(Tiltok)의 종류]
[틱톡광고(Tiktok)사례 - 틱톡 매체 선택 이유, 광고목표]
광고비 : 300만원 기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신규회원가입(156건)
* 유튜브 : 신규회원가입(109건)
* 틱톡 : 신규회원가입(262건)
저희 바름은 지난 11년간 주어진 프로젝트를 늘 바르고 책임감 있게 수행해왔습니다. 또한 프로젝트마다 팀이 구성되고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하면서 최적의 결과를 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클라이언트와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공감하며 윈윈(WIN WIN)할 수 있게 돕는 바름이 되겠습니다.
*2023년 바름 수출바우처사업 링크 :
*2023년 혁신바우처 수요기업 신청 링크 :
https://www.mssmiv.com/portal/board/BoardView
*2023년 데이터바우처 공급기업 링크 :
바름의 더 많은 소식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