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커(Marker) 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첫 번째 웨비나에 초대합니다.
단순한 유입 경로, 구매 횟수 등의 데이터만으로 고객을 정의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지금 이 순간에도 활용되지 못하고 낭비되는 데이터는 아주 많습니다.
더 이상의 오판과 낭비가 없도록, 고객이 웹사이트 상에서 보이는 행동 데이터로 고객을 이해하고
액션 플랜까지 세울 수 있는 데이터 분석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 5월 19일 목요일 오후 3시
• 본 웨비나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신청자 분들께 당일 참석 링크를 전송해 드릴 예정입니다.
• Biginsight Marketing Lab 천영훈 팀장
2011년부터 10년간 데이터 분석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현재는 CRM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인 Bigin을 제공하는 빅인사이트에서 이커머스 산업군의 고객을 전환 및 유지시키는 다양한 방안을 연구하고 Bigin의 가치를 팀원들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고객을 이해하는 데이터 분석은 어떻게 이루어질까?
• 이 고객에게는 이 메시지로, 고객 행동별로 액션 플랜을 세워야 하는 이유
• 구체적인 적용을 위한 실 사례 공유
• 마.커는 ‘마케터들을 위한 커뮤니티’의 약자로, 이커머스 마케터 분들께
도움이 될 만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배포하는 커뮤니티입니다.
• 국내 최초 풀 퍼널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Bigin CRM, Bigin Ads, 오피노마케팅 3사가
더 나은 디지털 마케팅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공동의 목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사전 질문 이벤트
• 웨비나 신청 시, 사전 질문에 의미 있는 질문을 남겨주신 분들 중
5분께 백화점 상품권 50,000원 권을 증정해 드립니다.
2. 웨비나 신청 + 마.커 커뮤니티 팔로우 이벤트
• 웨비나 신청 후 마.커 계정을 팔로우하시는 10분을 추첨하여
10,000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해 드립니다.
[ 참여 방법 ]
Step 1) 웨비나 신청하기
Step 2) 마.커 계정 팔로우한 뒤,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물에 신청자 성함/ 휴대폰 뒷자리 댓글 남기기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페이지 모두 가능합니다.
* 두 페이지를 모두 팔로우하시면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 커뮤니티 바로 가기 ]
* 이벤트 당첨자분들께는 행사 종료 후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본 웨비나에서는 마케팅에 특화된 데이터 분석 방법과 실제 이커머스의 데이터 마케팅 사례까지
아낌없이 전해드릴 예정이오니, 담당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