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인사이트가 '제 16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기술혁신 부문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인터넷대상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인터넷 분야 최고 권위의 정부 시상식입니다.
한 해 동안 국내 인터넷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관 및 단체를 발굴하여 시상하며, 지난 수상자로는 마켓컬리,오늘의집,원스토어,직방 등이있습니다.
빅인사이트는 이커머스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빅인(bigin)으로 고객에게 개인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고 이커머스 시장의 고도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 받아 기술혁신 부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특히 AI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 우위를 다질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이라는 좋은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 밖에도 제 16회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수상자로는 대통령상에 당근마켓, 메가존클라우드, 한글과컴퓨터, 모비젠, 한국교육학술정보원, 엠투에스, 엘리스, 코코넛사일로, 휴넷 등이 있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 되는 기업들이 빅인사이트와 함께 뜻깊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빅인사이트는 이번 성과를 발판 삼아 앞으로도 AI를 이용한 고객 자동 분류, 캠페인 자동화 등 기술 혁신을 통해 솔루션을 고도화해 나가며 마케터의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D2C가 큰 화두로 떠오르는 시기에 이커머스 자사몰 성장을 위한 필수 마케팅 솔루션으로서 브랜드사와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