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블루챔버 Dec 28. 2023

헬스 초보 부부의 오전시간

헬린이들

내가 운동을 하겠다고 말했을 때, 소남이가 이렇게 말했다.

“얼마나 가나 보자!”

그래서 내가 만약 꾸준히 한다면, 그 다음에 자기도 합류하겠다면서..

결국 소남이도 이번주부터 헬스장에 오게 되었다!

애들 보내고 바로 헬스장에서 유산소를 하고 있으면 퇴근한 소남이가 운동복으로 갈아입고 온다.

짧게 인사를 나누고 위층 웨이트실에서 만난다.

각자 할 거 하고 나 먼저 올라가서 점심을 차린다.

운동 끝난 소남이가 오면 맛난 점심을 같이 먹는다.

운동하는 부부의 모습이라니..! 매우 놀랍다. 집순이 집돌이 부부가 이게 무슨 일이지?!???ㅋㅋㅋ

과연 얼마나 갈진 모르겠지만 데이트하는 기분도 들고 나쁘지 않다

같이 열심히(?) 운동해서 건강히 오래오래 삽시다..!! ㅋㅋㅋ

-

#파란방그림일기 #블루챔버 #그림일기 #일상 #하루한컷 #헬린이 #헬스부부

매거진의 이전글 2024 다이어리 고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