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ong Feb 07. 2016

해외의 베스트 프로포즈 사진


그녀는 놀이기구를 타고 이 사진을 볼 때까지 무슨일이 있었는지 알지 못했다. 

그녀는 남자친구 Andrew가 가파른 바위를 오르자마자 함께하는 산행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에 관해 말하려고 하였다. 그녀가 무슨 일인지 알기도 전에 그는 무릎을 꿇고 그녀에게 프로포즈를 하였다.

알레샤의 남자친구는 그녀를 세상에서 가장 큰 동굴로 데려갔다. 그곳에서 그는 무릎을 꿇고 프로포즈를 하였다.

이 여인은 제인 오스틴의 '오만과 편견' 같은 그림같은 완벽한 프로포즈를 받았다.

이 남자는 그의 여자친구가 사랑스러운 돌고래에게 결코 NO라고 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이 엄청나게 디테일하고 아름다운 해변 프로포즈는 성공하기 위해 진정한 아티스트의 스킬이 필요했다.

5K Color 달리기를 마친 후에 페인트가 뿌려진 친구는 같이 달리던 그녀에게 무릎을 꿇고 말했다.

"이제 우리들의 레이스를 시작해요"


그는 그녀를 눈 내리는 아이스스케이트장으로 데려갔다. 레드카펫이 깔려 있었고 그 끝에 특별한 상자가 얼음 위에 놓여 있었다.

"UP" 테마가 있는 프로포즈. 일주일동안 폴리마켓을 돌아다녀 찾았다. 그러나 나는 거실 장면을 새롭게 만드는 디테일이 필요하다는 걸 발견했다.

Trolltunga의 꼭대기까지 오르는데 9시간이 걸렸다. 그녀가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을때 Connar는 나의 손을 당겼고, 몸을 돌렸을때 그는 무릎을 꿇고 있었다. 

이 놀라운 남자는 그녀의 여자친구의 축구 시즌 중 가장 빅게임이 진행되는 경기장에서 프로포즈를 하였다.

이 개는 그의 아빠가 프로포즈 하는 것을 도왔다.

파도와 함께 가장 아름다운 해변 프로포즈

비밀의 사진사가 아름다운 호수 위의 완벽한 프로포즈 사진을 찍었다.

이건 왠지 무섭네. 여자친구가 거절했다가는 무슨 일이 생길지...

때로는 프로포즈가 아닐 수도 있다. 이렇게 신발끈만 묶는건데 프로포즈로 오해한 안타까운 여성.



감동스러운 멋진 프로포즈 동영상 하나 추가.

https://www.youtube.com/watch?v=zcQZzYecaJg


작가의 이전글 서로 다른 두 세계 - 25 Photo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