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부기영어 Jan 15. 2023

챗 gpt. 영어공부 혁명이 일어났다.

과거 영어 공부는 끝났다. 

 지금 정말 혼신의 집중을 다해서, GPT-챗을 통해서 효율적으로 영어학습을 할 수 있는 노하우 작성에 온 힘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집중하는 이유는 확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언어를 공부하는 데 있어서 이 AI는 게임체인저 (Game changer) 임을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쓰고 있는 책의 노하우의 아주 일부분일 뿐입니다. 



 어떻게 이 GPT AI를 응용하고, 커뮤니케이션하는지에 따라서 영어 학습이 효율이 수십 배 높아집니다. 지금 제가 GPT를 응용한 모든 수백만 원이 사교육 없이도 학생 혼자서 토익, 아이엘츠 등 모든 영어 시험공부를 GPT로 응용이 가능합니다. 지금 찾아낸 방법들과 과정들은 가히 영어학습자들에게 혁명적입니다. 


 전 솔직히 GPT능력을 쓰면 쓸수록 확신이 듭니다. 미래에는 영어를 배우기 위해서, 특정 언어를 배우기 위해서 해외에 갈 필요가 없어질 것이란 것을. 아니, 솔직히 국내  영어 과외 시장에도 큰 파장을 일으킬 것은 자명합니다. 아직까지 국내 GPT모델을 활용한 서비스가 선보이고 있지 않지만, 얼마든지 지금 당장 영어학습자라면 무료로 GPT 영어 학습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것도 마치 24시간 옆에 붙어서 나를 케어해 주는 과외 선생님이 생긴 것처럼.


 지금 GPT를 통해서 토익, 오픽 등 다양한 예제, 직장인들을 위한 활용가능 GPT 예제 템플릿 등을 만들고 있습니다. 정말, 전 솔직히 미쳤다는 표현 외에는 어떻게 이 기술에 대해서 설명할 길이 없습니다


 이제, 영어 분야뿐만이 아닙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빠르게 해당 분야를 익히고 활용해 나가는 '디지털문해력'이 중요해질 것이 자명하며 그 문해력의 토대는 AI를 보다 더 구체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영어권 사용자가 그 우위를 점 할 것이 자명합니다. 어쩌면 더욱더 정보 습득의 격차가 벌어질지 모릅니다. AI를 활용하여, 더욱더 빠르게 새로운 기술을 응용해 창작해 나가는 부류와 이를 소비를 해야만 하는 부류로 나눠지는 시기가 올 것입니다. 그래서 더욱더 영어가 중요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욱더 효율적인 AI 커뮤니케이션을 위해서. 


제가 "AI 영어혁명" 책이 완성되어, 다양한 혜택에 얼리버드에 접근 하실 수 있는 구글폼을 작성해 놓았습니다. 와디즈 펀딩 이전에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접근하실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런 말을 하면 오만하다 생각할 수 있지만 영어학습자라면 제가 정리해 놓은 방법들이 수십- 수백만 원의 값어치가 있다고 확신합니다. 


https://forms.gle/6aEh5KsKC5VTXmf99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