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현수 Apr 23. 2021

홈퍼니싱 전문몰의 브랜딩

리빙파워센터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Brand Background


 리빙파워센터는 용인 기흥에 있는 대형 쇼핑몰입니다. 바로 길 건너에는 이케아가, 바로 뒷편에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경기 남부 일대 유통가의 핵심 지역이라 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의 홈퍼니싱 전문 파워 라이프 몰로써 가전, 가구 관련 전문 브랜드이 다수 입점해 타쇼핑몰과 차별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 곳에서 리빙, 라이프스타일, 전문 푸드몰까지 즐길 수 있고 옥상 놀이공원과 체험시설에서는 엔터테인먼트까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쇼핑 경험 공간입니다.


Branding Idea


홈퍼니싱이라는 핵심 테마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고, ‘Living Power Center’라는 다소 긴 명칭을 보완하기 위해 상징마크 개발을 제안했습니다. ‘집(Home)에 관한 모든 것’이 담긴 공간을 나타내는 마크는 언제 어디서나 눈에 잘 띄고, 쉽게 적용할 수 있게 디자인했습니다.

 




Design Concept


브랜드 디자인은 우리의 생활 공간에 필요한 '남다른 감각'과 '특별한 생각'을 가진 상품과 서비스 제공자로써의 가치를 담았습니다. 열정적이면서도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느껴지는 붉은 색을 사용하여 상징화하였습니다.




Application Design













Tag




Design Guidelines






Package design








Paper Bag




Invitation Card











Badge




Poster




Signage










Banner






Outdoor advertising



| 기획 및 디자인 : BRIK x M.pound (엠파운드)

| 제작년도 : 2020년

| 클라이언트 : 기흥파워센터피에프브이(주)






BRIK은 언제나 담대하고 진심을 담은 아이디어로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쌓고 비전을 세워 나가겠습니다.

www.brik.co.kr


매거진의 이전글 스튜디오 이음 BI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