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고객 머릿속에 컨셉을 남기자

로고는 눈에 남지만, 컨셉은 마음에 새겨지니까

by 우현수


로고를 멋지게 만들었는데, 좋은 상품이 있는데, 정말 기가 막힌 서비스가 있는데, 그 모든 것들이 고객에게 전달되지 못한다고 느낄 때가 있으신가요?


홍보, 마케팅도 열심히 하고 콘텐츠도 매일 올리는데, 고객들의 반응은 시큰둥하고 우리 브랜드 이미지가 자산으로 축적되고 있지 않다는 생각이 자꾸 들 때가 있습니다.


어디에 문제가 있을까요?


뭔가를 일방적으로 알리기만 한다고, 열심히 행동한다고 고객 반응을 얻어낼 수는 없습니다. 알리는 정보들이 머리로 인식되고, 마음속으로 들어오고, 행동으로 이어지는 프로세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그 중심에 '브랜드 컨셉'이 있습니다. 브랜드만의 정의이자 개념인 컨셉은 고객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고객의 생각을 바꾸고 행동을 만들게 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이름을 짓고, 로고를 만들고, 인테리어를 하기 전에 브랜드의 골격이 되는 컨셉을 먼저 구축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년 경력의 브랜드 전문가들이 나섰습니다. 가장 빠른 시간 안에, 가장 밀도 있게 우리 브랜드를 새롭게 발견하고 뾰족하게 정의해 드리겠습니다. 브랜드 고유의 언어를 통해 고객을 우리 브랜드의 세계로 안내하는 역할을 할 것입니다.


새로운 2026년을 도약의 한 해로 만들기 위한 브랜드와의 만남을 기대합니다.


상담 신청 및 견적 의뢰는

[브랜드 컨셉북 사이트]

www.brandconceptbook.com

[이메일] brand@brik.co.kr로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영양제 구독 사업 기획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