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브런치스토리팀 Jan 18. 2016

브런치북 프로젝트 #2
내 책을 서점에서 만나는 기적

브런치와 출판사가 함께하는 '브런치북 프로젝트' 예고

서점의 신간 코너,

이것저것 진열된 책을 뒤적거려 보지만, 언제나 그렇듯 나의 책은 없습니다.


'내가 훨씬 더 재미있게 쓸 수 있는데...'


잠시 샘이 나서 투덜거려 보지만, 이내 자신의 이야기를 책을 낸 작가들이 부러워

책 표지에 인쇄된 작가의 이름을 만지작거려 봅니다.


나의 이야기가 책으로 나온다면 얼마나 좋을까?

달콤한 상상을 해 보지만 이루어질 리 없는 꿈같은 이야기라는 생각에 고개를 저어봅니다.



서점에서 내 책을 만나는 감동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게도 올까요?


나에게 절대로 일어날 리 없다고 생각한 출간의 꿈.

세상에 꺼내놓지 않았던 소중한 이야기를 브런치에 담아주세요.



브런치북 프로젝트에서
나의 이야기가 책이 되는 기적의 순간을 함께 합니다.



작가님의 출간을 지원하는 "브런치북 프로젝트 #2"의 자세한 내용은 3월에 공개됩니다.

아직 브런치 작가가 아니신가요? 기적을 이루는 첫걸음으로 작가 신청을 해보세요.


브런치 작가 신청하기


브런치북 프로젝트란?

'브런치북'은 연 2회, 브런치와 출판사가 함께하는 출간 프로젝트입니다.
브런치 작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합니다.
나의 이야기를 책으로 내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도전하세요!

브런치북 프로젝트 #1 다시 보기
브런치북 프로젝트 #1 당선 작품
브런치북 프로젝트 #1 출간 도서
작가의 이전글 꿈을 이룬 작가들의 특별한 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