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브런치팀 Feb 13. 2017

트래블라인과 떠나는 싱가포르 여행

3박 5일의 싱가포르 여행, 항공권과 숙소가 제공됩니다.

브런치에서 만나는 여행 글은 특별합니다. 여행하면서 느낀 감정에 대한 깊은 고백을 읽으며 공감하기도 하고, 내가 생각하지 못했던 여행 방식에 감탄하기도 합니다. 익숙한 여행지도 새롭게 다가오고요.


브런치 작가들은 싱가포르에서 어떤 새로움을 발견할까? 싱가포르 관광청이 이 그 답을 찾기 위해 트래블라인과 함께하는 3박 5일의 싱가포르 여행을 선물합니다. 지금 신청해보세요! 


신청방법

브런치에 '새로운 발견'이라는 주제로 여행에 관련된 글을 써주세요.

어떤 여행지에 관한 글도 괜찮습니다. 

글 발행 후, 키워드 선택에서 '트래블라인싱가포르'를 골라주세요. (키워드 선택은 어떻게?)


일정

신청 : ~2017년 2월 19일까지

선정 : 브런치 작가 5명

발표 : 2017년 2월 22일 이메일로 개별 연락

여행 : 2017년 3월 4일 ~ 3월 8일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혜택 : 싱가포르 여행 기간 중 항공 및 숙박 제공

* 2월 22일 예정이었던 당선작가 발표가 내부 사정으로 내일 (2월 23일)로 미뤄졌습니다.
  참여해주신 작가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FAQ

1. 싱가포르 여행은 언제 가고 무엇이 지원되나요?

여행기간은 2017년 3월 4일 ~2017년 3월 8일 예정이나, 예약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항공 및 숙소는 싱가포르 관광청이 제공하며, 제공된 금액에 대한 제세공과금 3.3%와 개인 경비 (식사, 여행자 보험 등)는 본인 부담입니다. 출발 시간이나 숙소는 추후에 자세히 안내할 예정입니다.


2. 싱가포르 여행은 어떤 식으로 진행되고 무엇을 하면 되나요?

싱가포르에서의 여행은 작가님이 자유롭게 해주시면 됩니다. 여행 중에는 트래블라인을 적극 활용하여 주세요. 트래블라인 앱을 설치한 후 내가 방문한 싱가포르 여행지를 선택하고 여행 팁을 그때그때 남겨주세요.


3. 싱가포르 여행을 신청하려면 키워드는 어떻게 넣나요?

글  '발행' 버튼을 누른 후, 키워드 선택 메뉴에 보이는 트래블라인싱가포르를 누르면 됩니다. PC에서는 화면 우측에, 모바일앱에서는 글 설정에 보입니다. 위의 키워드는 신청기간 중에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기존에 썼던 글로 신청해도 되나요?

좋은 콘텐츠라면 기존에 발행했던 글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기존 글은 글을 수정하면서 '트래블라인싱가포르' 키워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5. 어떤 글을 쓰면 되고 심사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새로운 발견이라는 주제에 맞는 여행 글이 선정될 확률이 높습니다.

예를 들면 기존에 잘 알려지지 않은 여행지에 대한 소개, 나만의 테마를 가지고 했던 여행 이야기, 여행 장소에 관한 역사나 숨겨진 이야기, 사진이나 그림으로 표현한 여행 등과 같은 내용입니다. 심사기준에 글의 수는 들어가지 않으니, 한 편 이상만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제목이나 내용에 '새로운 발견'이라는 단어는 없어도 됩니다.


6. 여행에 다녀와서 무엇을 해야 하나요?

3월 말까지 브런치에 싱가포르에 관한 글을 5편 이상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내용이나 형식에 제한은 없고, 여행에서 느끼고 생각한 것을 평소대로 편하게 써주시면 됩니다.



유의 사항

싱가포르 여행에 다녀오신 후 작성한 글에 대한 저작권은 작가님 본인에게 있으나, 싱가포르 관광청이 작가님의 글을 비영리 목적으로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관광청에서 정한 일정에 여행을 할 수 없는 경우, 선정이 취소됩니다.

만 18세 이하이거나 출발일 기준으로 여권 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 남은 경우, 선정이 취소됩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브런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잠깐! 트래블라인에서 싱가포르를 미리 만나보세요 (앱 다운로드)


작가의 이전글 (2/18) 동영상 기능 점검 사전 안내 (완료)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