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avid Apr 16. 2018

블럭체인 에플리케이션 개발 방법 #1

서론

Bitcoin은 세계 최초의 분산 통화이며 지난 몇 년 동안 점점 더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Bitcoin은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한 기능합니다. 따라서 블록 체인 자체는 트랜잭션 블록 체인을 기반으로합니다. 이러한 트랜잭션에 대한 정보는 전 세계의 모든 장치에서 동시에 업데이트됩니다.
전문가는 블록 체인의 크고 밝은 미래를 예상합니다. 거래의 신뢰성이 중개인이나 규제 당국이 아닌 관계 당사자 만이 확인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기술은 토지 및 다이아몬드 소유권을 확인하고 "스마트"전자 통신을 조직 할 수 있습니다


오래전에 Bitcoin이 모든 반독점을 저지하고 있었고 전세계 거래에서의 광범위한 사용이 여전히 먼 미래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블록 체인은 가장 큰 은행, 테크노 - 기업, 정부 및 벤처 기업으로부터 점점 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투자자. Blockchain 프로젝트와 Bitcoin에 대한 투자가 1 억 달러를 돌파 한 것은 2015 년 11 월이었습니다.
초창기에는 블록 체인 (blockchain)이 모든 암호 해독 기능의 안정적인 기능을위한 기반으로 만 매력적 이었지만 오늘날의 연구 및 신기술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입니다.이 데이터베이스는 거의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소셜 네트워크, 모든 종류의 유용한 프로젝트 및 심지어 블록 데이터 보관 시스템의 도움으로 작동하는 은행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분명히 한계가 아니라 블록 체인의 미래가 밝고 거대 해 보입니다. 그리고 그 미래는 많은 사람들이 두려워 할 수있는 것입니다. 블록 체인은 데이터베이스 작업에만 필요한 관료 시스템 직원을 쉽게 대체 할 수 있습니다. 현재의 속도로 곧 우리는 데이터베이스를 유지 관리하고 통계를 추적 할 사람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분산 된 데이터베이스는 자체 유지 관리가 가능할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정확히 블록 체인 (blockchain)이 무엇인지에 대해 조금 더 알고 있습니다.


이제 Bitcoins에 대해 좀 더 알아보도록 하죠
이 알고리즘의 개발자는 Satoshi Nakamoto입니다. 그는 수학 계산을 기반으로 한 전자 결제 시스템을 제안했습니다. 그의 아이디어의 핵심은 일종의 집중화 된 힘없이, 전자적으로, 다소간에, 그리고 가장 작은 지연없이 동전 교환을 실행하는 것이었다.
Bitcoin은 몇 가지 문장상 의미가 무엇을 뜻하는걸까요?  Bitcoin은 인터넷에서만 작동하는 차세대 디지털 통화입니다. 아무도 그것을 통제하지 않으면 통화 알고리즘의 계산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전 세계 수백만 대의 컴퓨터를 통해 통화 방출이 실행됩니다. 이것이 바로 Bitcoin의 요점입니다.
여러분은  달러 또는 유로를 사용하는 것처럼 Bitcoins를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원하는 것을 구입할 수 있으며 다른 통화와 마찬가지로 주식 시장에서 거래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차이점은 Bitcoin이 다른 모든 종류의 돈과 달리 분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전 세계에서 Bitcoin을 통제하는 조직은 없습니다. 이것은 은행이 당신의 돈을 통제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일부는 이것을 혼동합니다.


Bitcoin과 블록 체인의 실제와 인기를 고려하면 많은 개발자가 블록 체인 앱을 개발하는 방법을 묻습니다. 우선, 암호 해독 지갑 응용 프로그램의 장점을 살펴 보겠습니다.


Transactions made easy


은행에서 회사의 은행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를 촉진하기 위해 지옥을 거쳐 돌아 가야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때로는 추론없이 거부당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Bitcoin의 경우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Bitcoin 지갑을 만드는 데 5 분의 시간이 필요하며 모든 것을 설정하고 사용할수 있습니다 . 추가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일부 국가 (예 : 일본과 유럽의 몇 군데)에서는 Bitcoin을 사용하여 커피 또는 집 한 가지라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당사자들에게 매우 편안합니다. 최소한의 수수료로 몇 초 안에 돈이 도착하고, 가장 중요한 특징은 당신이 거래를 위해 중개인이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 은행도없고 중개인도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트랜잭션을 훨씬 쉽게 만듭니다.
Bitcoin은 실제로 국제 통화이며, 어디서나 동일한 통화이며 의심의 여지없이 좋은 것입니다. 예를 들어, 유럽, 미국 등지에서 상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계좌 만 사용하고 현재 환율에 대해서는 고려하지 않으려 고합니다. Bitcoin을 해외에 보내는 것은 이웃 사람에게 가져 오는 것과 마찬가지로 쉽습니다. 최대 3 영업일 동안 기다릴 수있는 중개인 은행, 국제 거래에 대한 과도한 수수료 없고 거래 금액 제한 도 없습니다


Absolutely decentralized


이 통화는 국가 은행에서 인쇄 및 지원하지 않으므로 규정에 위배되지 않습니다. 은행들은 국가 예산안의 구멍을 막으려 고 할만큼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엄청난 인플레이션을 초래할 것입니다. Bitcoin은 신중한 자금 보유자들의 삶을 더욱 어렵고 힘들게 만드는 압력과 엄청난 통제가 없습니다.
주정부는 현금 유통에 대한 추가 제한을 찾고 있습니다. 그 동안 은행에 돈을 보관하는 것은 감독 당국에 대한 거래 하나 하나의 과도한 "투명성", 고등 수수료 및 경우에 따라 은행 예금에 대한 현금 지급 능력의 제한까지도 의미합니다. 동시에 Bitcoin 유지 보수는 무료이며 트랜잭션은 주 및 은행 사전 설정에 의해 제한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Bitcoin을 분산시켜줍니다.
즉 거래의 통제와 완전한 익명 성은 테러리스트, 마약상 등의 대상이되기 쉽지 않습니다..이것은 Bitcoin을 합법적 인 통화로 만드는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이며, 현재로서는 아직 분류되지 않았습니다.




Unmatched safety level


Bitcoin의 또 다른 큰 장점은 돈을 보관하고 양도하는 다른 방법과 유사한 서비스보다 몇 마일 앞서있는 지갑 및 거래 보안 수준입니다. Bitcoin 트랜잭션은 최상위 수준의 암호화로 보호됩니다. 어느 누구도 귀하로부터 돈을 빼앗거나 귀하의 계좌에서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지갑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는 한, Bitcoin은 다양한 사기 방법으로 돈을 완벽하게 관리하고 높은 수준의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베이스의 모든 새 항목은 모든 사용자 컴퓨터의 모든 사본과 동시에 동기화됩니다. 합의를 찾는 현명한 알고리즘이 효과를 발휘하고 있습니다. 훔치기 위해 도둑은 모든 사용자 중 적어도 절반의 데이터를 변경해야하며 네트워크가 얼마나 큰지를 고려할 때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해커가 온라인에 저장된 데이터를 가져 오는 것을 너무 걱정한다면 "콜드 유지"라는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Bitcoin 지갑은 오프라인에서 닫힌 키를 저장하므로 인터넷을 통해 키를 훔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Bitcoin 예산의 대부분을 "콜드=엄격하게"유지하고 필요한 금액을 인터넷에 연결된 별도의 주소로 전송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휴대 전화를 분실하거나 PC에서 해당 주소를 지우더라도 동전 만 소량 잃을 수 있습니다.


Full anonymity


네트워크가 분산되어 있으므로 모든 것이 절대적으로 익명입니다. 마지막 트랜잭션 만 추적 할 수는 있지만 Bitcoins을 얻은 ​​사람과 특별한 거래를 정의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 장점은 하나의 분명한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Bitcoins를 불법적으로 사용합니다.
Bitcoin은 완전히 익명이며 동시에 투명합니다. 이름, 전화 번호 또는 기타 개인 정보를 열지 않고도 끝없이 많은 Bitcoin 주소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Bitcoin은 지금 당장 발생하는 트랜잭션의 전체 역사를 유지하고 있으며, 우리가 이미 논의한 순차적으로 연결된 블록 체인 또는 블록 체인 (chainchain)이라고합니다. 블록 체인은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공개적으로 사용되는 Bitcoin 주소가있는 경우 모든 사람이 Bitcoins에 몇 개의 주소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주소가 그에게 속한다고 말하지 않으면 아무도 그의 신원을 알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누군가가 모든 것을 익명으로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Bitcoin 주소 하나가 하나의 트랜잭션에만 사용됩니다.


Good for stock market trading


로켓이 디지털 통화의 상승은 전문 상인에 의해 주목을받지 못했습니다. 물론 이익을 내기로 결정했습니다. cryptocurrencies 주식 시장은 엄청난 속도로 나타나고 있으며, Bloomberg, Yahoo Finances 및 Thomson Reuters Eikon 터미널에서 Bitcoin 견적을 볼 수 있으며 디지털 통화 기반의 기초가 시작되고 지원되며 Bitcoin 지수가 주식 시장 플랫폼 ETF에 투입되었습니다.



Cryptocurrencies 주식 시장은 표준 주식 시장처럼 기능하고 있습니다. 숙련 된 상인은 새로운 조건에서 일하기 시작하기 위해 알 수없는 기능을 알면 약간의 시간을 할애해야하며, 초보자도 복권만큼이나 위험합니다. 더 빨리 적응하고 많은 손실과 피해를 입지 않으려면 암호 거래 신참자는 존재하는 모든 주식 시장에서 작동하는 간단하고 간단하지 않은 몇 가지 전략을 배우고 이해해야합니다.


다음 시간은 본론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알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