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뉴욕관광청, 역대 최초 대규모 호텔 프로모션 실시

22% 할인가로 미리 예약하는 뉴욕 여행

뉴욕관광청이 역대 최초 대규모 호텔 프로모션 ‘뉴욕 호텔 위크 2022’를 실시한다. 

‘뉴욕 호텔 위크 2022’을 통해 총 110여개의 뉴욕 시 전역의 호텔을 표준 가격 대비 22%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기회다. 뉴욕 관광청 홈페이지에서 뉴욕 시간 기준 2월 13일까지의 투숙 예약이 가능하다. 뉴욕의 대표 럭셔리 호텔인 더 비크맨, 어 톰슨 호텔 및 롯데 뉴욕 팰리스 호텔, 더 피어, A 타지호텔 등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한편, 뉴욕 시는 거주민과 방문객 모두의 안전을 위해 백신 접종 완료자에게만 실내 시설 이용을 허용하는 키투뉴욕(Key to NYC) 프로그램을 실행 중이다. 실내 식당과 피트니스 센터, 회의 시설 및 문화 시설 이용을 위해 만 12세 이상은 모두 백신 접종 완료 증명서를 소지해야 하며, 5-11세 유아 또한 백신 1차 접종 증명서가 필요하다. 


뉴욕 호텔 위크 뿐만 아니라 뉴욕 레스토랑 위크, 브로드웨이 위크, 머스트 비짓 위크 등이 포함된 뉴욕 시의 대규모 겨울 시즌 관광 프로모션 ‘뉴욕 겨울 아우팅’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2022년 두바이, 꼭 가고 싶은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