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입학 시즌 맞아 뷔페 할인해 주는 호텔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가족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이닝 혜택을 한시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양 호텔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졸업생 동반 시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중식당 웨이루는 온 가족이 원하는 메뉴만 골라 코스 구성이 가능한 ‘패밀리 초이스’를 운영한다.
양 호텔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과 브래서리는 3월 6일까지 졸업생을 동반한 4인 이상 고객에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점심과 저녁 상관없이 가능하며, 졸업장 및 확인증 지참 필수이다.
특히 그랜드 키친은 대게찜, 활가리비, 불도장, 장어요리 등 막바지 추위에 맞서 원기회복에 좋은 다양한 로컬 식재료를 이용한 제철 메뉴를 선보여,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졸업생들의 건강을 챙기기에 좋다. 1인 5만원 추가 시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크기의 11개 별실이 구비되어 프라이빗한 가족 식사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브래서리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패밀리 에디션 메뉴로 통삼겹 바비큐, 로스트 치킨, 오리구이를 추가로 선보인다. 저녁에는 각 테이블마다 랍스터 패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채끝, 살치, 부채 등 부위별 소고기, 양갈비와 같은 육류부터 농어, 방어, 전복, 새우 등 해산물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딸기 뷔페의 원조’로 유명한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딸기 뷔페의 디저트들까지 뷔페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운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34층에 위치한 중식당 웨이루는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인 ‘패밀리 초이스’를 준비했다. 20가지 메인 요리 중 한 접시에 10만원이 넘는 일품해삼이나 전가복을 비롯해 원하는 메뉴를 최대 5가지까지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프랑스 빈티지 스파클링 와인 1잔과 함께 식사와 후식까지 즐길 수 있어 나만의 입맛에 맞는 메뉴로 구성된 풀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졸업생 동반 할인 혜택 이용 시 그랜드 키친은 주중 점심 기준 7만원대부터, 브래서리는 6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졸업생 및 입학생 이벤트’를 2022년 2월 7일(월)부터 3월 27일(일)까지 진행한다.
글래드 여의도의 레스토랑 ‘그리츠’는 2022년도 졸업 및 입학 예정을 앞두고 있는 학생을 대상으로 런치/디너 방문 시 본인 50% 할인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시 할인 가능하며, 최대 2인까지만 적용된다. 해당 이벤트는 타 할인 프로모션, 이벤트 및 멤버십 할인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졸업 및 입학 확인서류를 지참해야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특별하고 이색적인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2022년 임인년 ‘흑호랑이 해’의 기운을 가득 받을 수 있는 레스토랑 ‘그리츠’의 블랙카카오 롤케이크 ‘G롤’을 선보인다. 롤케이크 시트에는 흑호랑이의 검은색 줄무늬를 표현했으며, 카카오 함량을 높인 쇼콜라 크림을 가득 담아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2022년 흑호랑이 해를 밝고 긍정적으로 시작하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아 기획되었으며, 호랑이 얼굴이 그려진 케이크 픽을 제공하여 이색적인 비주얼 뿐만 아니라 달콤한 맛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만원(세금 포함)이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프리미엄 뷔페 ‘온 더 플레이트’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최고급 미식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치어링(Cheering)’ 페스타를 실시한다.
먼저 축하와 응원의 의미를 담아 1인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는 ‘졸업, 입학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 15일부터 3월 15일까지 주중 4인 이상 방문 시 졸업생이나 입학생 1인에 한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필수로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오붓한 외식을 즐기기 제격이다.
고품격 맛캉스로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여성 고객들을 위한 ‘레이디스 데이’도 마련했다. 2월 말까지 주중 런치에 여성 고객 4인 이상 방문 시 1명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이용 가능 시간은 오후 12시부터 2시 30분까지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비 오는 수요일에는 운치있는 런치를 위해 여심을 사로잡는 장미꽃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임인년을 맞아 호랑이띠 고객들의 새 출발을 격려하고자 ‘호형호제(呼兄呼弟), 호랑이띠 모여라!’ 이벤트도 2월 말까지 실시한다. 주중에 방문한 호랑이띠 고객에게 글라스 와인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테이블당 최대 4인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은 중, 고, 대학 신입생을 대상으로 2월 19일부터 3월 31일까지 토요일 디너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학생 본인에 한하여 3층 OPUS 디너 뷔페 50% 할인 제공한다.
머큐어 앰배서더 울산 호텔의 디너 뷔페는 신선한 해산물과 다양한 Live 코너 및 핫디쉬 요리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주변 입소문을 타며 울산 지역 호텔 뷔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신입학 증명서 및 주민등록증을 지참하여 본인확인 후 사용 가능하며, 테이블당 최대 2명까지 할인 제공 가능하다. 또한 타 할인과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