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호텔 꿀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호텔가] #봄캉스 #봄피크닉 패키지 출시 열풍

특급호텔들이 봄 시즌을 맞아 호텔 1박과 함께 야외 피크닉 가서 즐기기 좋은 상품을 함께 구성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애프터눈 티 투고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딸기를 주제로 한 ‘로열 하이티 투고 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스튜디오 타입의 넓은 공간감을 자랑하는 주니어 스위트 1박과 함께 오후 2시 얼리 체크인 혜택을 포함한다. 또한 딸기&유자 타르트, 녹차 산딸기 케이크, 딸기 바나나 푸딩 등 딸기 디저트, 명란 아보카도 구이, 비키니 샌드위치, 관자와 콜리플라워 퓨레 등 11가지의 티푸드를 전용 투고 박스에 담아 제공한다. 1층 로비라운지 & 바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픽업 가능하며, 5월 말까지 판매되는 ‘로열 하이티 투고 패키지’의 가격은 44만원대부터.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프랑스 샤랑트 푸아투 지역에서 생산된 최상급 AOP 인증 버터 레스큐어(LESCURE)와 협업한 애프터눈 티를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하는 ‘애프터눈 티 with 레스큐어 투고 패키지’를 3월 말까지 선보인다. 클래식 룸 1박이 오후 2시 얼리 체크인 혜택과 함께 제공된다. 버터 향을 느낄 수 있는 디저트 6종과 세이보리 4종으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를 1층 로비라운지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픽업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레스큐어와 인터컨티넨탈이 함께 특별 제작한 버터 쿠키 향의 핸드메이드 석고 방향제를 선물로 증정한다. 가격은 22만원대부터. (세금 및 봉사료 포함)


롯데호텔


롯데호텔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가 설레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봄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특급호텔의 강점인 여유로운 도심 속 힐링과 더불어 최근 호텔가 트렌드인 딸기 디저트를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려는 MZ세대를 대상으로 기획했다. 


▲롯데호텔 서울은 4월 30일까지 ‘머스트 비 스프링 : 블루밍 스트로베리(Must be Spring : Blooming Strawberry)’ 패키지를 판매한다. 객실 1박(메인 타워 or 이그제큐티브 타워), 라세느 조식 2인을 비롯해 인룸다이닝으로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딸기 디저트 트레이와 스파클링 와인인 엡실론 핑크 골드 1병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생화 꽃팔찌 2개도 선물로 증정한다.


만약, 호텔 1층 라운지에서 딸기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인룸다이닝 대신 페닌슐라 라운지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딸기 디저트 트레이 2인 혜택을 선택하면 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35만원부터다. 


▲롯데호텔 월드는 내 몸 가득 비타민을 채워 줄 ‘스프링 블러썸(Spring Blossom)’ 패키지를 준비했다. 4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공통 특전으로 인룸다이닝 딸기 트레이와 스틸로제 와인, 아로마 마스크 패치 1매를 제공한다. 클럽 디럭스룸 선택 시 라세느 조식 대신 클럽라운지 2인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은 33만원부터다.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프리미엄 딸기 디저트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식음 결합 객실 패키지 ‘언택트 베리(Untact Berry)’로 달콤한 봄을 맞이한다. 


‘언택트 베리’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달콤한 딸기 디저트의 향연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투 고 형태의 ‘스트로베리 디저트 타워’와 미니 스파클링 와인 2병 혜택을 포함한다. 투숙 기간 동안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등 호텔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며, 오는 4월 24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 네 개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따스한 봄, 객실 내에서 호젓하고 우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스프링 앳 더 파크(Spring at the Park)’ 패키지를 선보인다. 3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본 패키지는 파크 하얏트 서울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애프터눈 티 세트를 객실 내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투숙 내내 웰니스를 즐길 수 있도록 수영장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을 포함한다. 호텔 공식 웹사이트 및 하얏트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는 ‘공홈족’을 위해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MZ세대들에게 인싸템인 이솝(Aesop) 브랜드의 정품 핸드워시(500ml)와 핸드밤(75ml) 한 세트를 투숙당 무료로 증정한다. 가격은 스탠다드 객실 기준 40만원부터이다(부가세 별도 / 봉사료 없음).


‘스프링 앳 더 파크’ 패키지는 객실 내로 인룸 애프터눈 티 세트를 제공하여 우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것이 핵심 포인트이다. 인스타그래머블한 인룸 애프터눈 티를 즐기며 객실 통유리 창 너머의 탁 트인 도심 뷰를 바라보면 따뜻한 햇볕이 주는 봄의 계절감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동시에 휴식의 순간도 근사하게 만들어준다. 한편, 투숙하는 일정에 따라 각기 다른 테마의 애프터눈 티를 제공한다. 4월 3일까지는 핑크빛 만년설 딸기를 앙증맞게 활용한 화이트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를, 이후에는 한라봉, 유자와 레몬 등을 활용해 싱그러운 봄을 가득 담은 플라워 애프터눈 티를 경험할 수 있다. 


진정한 웰니스를 경험할 수 있는 수영장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인피니티 풀 형태의 실내 수영장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해 압도적인 도심 뷰를 자랑하여 호텔의 대표적인 포토 스폿이다. 피트니스 센터 역시 같은 층에 위치하여 시원한 도심 전망을 감상하며 웨이트 트레이닝 기구, 유산소 운동 기구 등 다양한 테크노짐 (Techno Gym) 장비로 맞춤형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피크닉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봄을 맞이해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마인드, 바디 앤드 웰니스(Mind, Body and Wellness) 봄 패키지’를 출시한다.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프랑스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고급 소재와 최신 트렌드를 접목한 의류 세트와 브랜드 10% 할인 바우처가 제공된다. 또한,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원(Café One)’에서 건강한 봄의 맛을 담아 준비한 비건 메뉴와 과일 스무디가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되어 풍성한 봄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봄을 맞아 봄 나들이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글래드와 봄(GLAD&Spring) 패키지’를 2022년 4월 1일(금)부터 6월 30일(목)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마포,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와 봄(GLAD&Spring)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일러스트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그림을 담은 'cafe fibreno(카페 피브레노)’의 피크닉 백 1개, 엽서&스티커로 구성된 ‘피크닉 굿즈’ 1세트를 제공한다.


'cafe fibreno(카페 피브레노)'는 COLOR FOR LIFE 콘셉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BRENO(피브레노)'가 2021년에 론칭한 세컨 레이블이다. 미국에서 활동했던 일러스트레이터 Jessica HJ, Lee(이혜전)와 함께 피브레노만의 감성이 묻은 컬러와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캐쥬얼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피크닉 백은 피크닉과 연결되는 커피, 크로와상, 꽃 그리고 와인 등이 그려져 있어 피크닉 감성을 가득 채워준다. 또한 심플하고 가벼워 데일리로 활용하기도 좋다. 이외에도 봄 느낌이 물씬 풍기는 감성적인 아이템으로 일러스트 엽서와 스티커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서울 글래드 호텔 7만5천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4만9천원(세금 포함)부터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봄 기운이 깃든 제주에서 야외 나들이를 즐기고 편안한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브리즈(Spring Breeze) 패키지’를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샌드위치와 샐러드, 제주 녹차 스콘, 지질 케이크 및 한라봉 에이드 등으로 구성한 ‘피크닉 도시락’과 야외 나들이에 유용한 ‘방수 매트’, 추억을 소장할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제공한다. 또한 피크닉 바구니를 대여해주고, 선착순으로 뱅앤올룹슨 무선 스피커도 대여해줘 봄 나들이의 낭만을 더할 수 있다. 아울러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1박이 포함되며, 아름다운 바다 전망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와 실내외 수영장 이용 혜택도 제공된다. 호텔은 2인, 리조트는 4인 기준의 혜택으로 구성돼 인원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으로 2박 시에는 제주의 봄 정취 속에서 야외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승마 또는 카트 레이싱 2인 체험권을 제공한다. 3박 시에는 달콤한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디저트와 차 2잔으로 구성된 ‘애프터눈 티 세트’ 이용 혜택을 더해준다. 이 패키지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 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38만원부터다. 


서울드래곤시티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지난 3일 ‘잇츠 피크닉 타임’ 패키지를 출시하며 봄철 나들이족 공략에 나섰다. ‘잇츠 피크닉 타임’ 패키지는 따뜻한 봄을 맞이해 도시락을 들고 나들이를 떠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프리미엄 피크닉 박스는 원하는 곳 어디서든 ‘봄캉스’를 누릴 수 있게 한다. 또한 객실 1박을 제공해 피크닉을 다녀온 후에는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피크닉 필수품인 스낵을 직접 준비해주며 이용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프리미엄 피크닉 박스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샌드위치 2종과 커피 2잔 또는 산펠레그리노 스파클링워터 3병을 포함해 든든하면서도 품격 있는 피크닉을 완성해준다. 소고기와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오리지널 쿠바노스 샌드위치’와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 치즈, 터키햄으로 만든 ‘하바네로 콘 뽀요 샌드위치’는 맛과 영양을 두루 갖췄다. 프리미엄 피크닉 박스는 서울드래곤시티의 쇼룸형 디저트 카페인 ‘알라메종 델리’에서 수령 가능하다.


이번 패키지는 오는 5월까지 서울드래곤시티의 4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노보텔’ 기준 13만 5천 원부터 이용 가능하다.(부가세 별도)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근처에 국립중앙박물관을 비롯, 최근 개방되어 인증샷 명소로 각광받으며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는 용산공원 미군 기지 등이 위치해 피크닉을 즐기기에 용이하다.


한편, 프리미엄 피크닉 박스를 제공하는 ‘알라메종 델리’는 이비스 스타일 1층에 위치한 쇼룸형 디저트 카페로 페이스트리 셰프 군단의 정성이 담긴 케이크와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또한 포르투갈 테이블웨어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 제품이 입고돼 있어 이용객은 카페 내에서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베이커리 및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파크는 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힐링체험을 할 수 있는 ‘스프링 저니(Spring Journey)’ 패키지를 선보인다.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에는 피크닉과 전시회 관람 등 특별한 봄날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이번 패키지에는 서울식물원을 조망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호텔 주변에 위치한 겸재정선미술관과 허준박물관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통합관람권 2매를 비롯하여 서울식물원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보타닉 투고박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봄맞이 MZ 세대에게 인기몰이 중인, 도넛 브랜드, “캐치볼 클럽”과 협업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봄맞이 탐코야 X 캐치볼 클럽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캐치볼클럽 패키지’는 탐코야 시그니처 팩을 구성하여 따스한 봄 피크닉을 즐겨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탐코야 시그니처 팩’에는 시그니처 도넛 1종, Pick Your Own Donut (1종), 수분 부스터, 딜리 워터 2종으로 구성된다. 딜리 워터는 비타민 C와 저분자 피시콜라겐이 함유돼 건강까지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상품으로 현대인들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수분 보충할 수 있도록 연구 끝에 나온 제품이다. 단 맛은 살렸지만 0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패키지의 객실 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이그제큐티브룸 및 스위트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투숙 가능 기간은 3월 18일부터 5월 31일까지, 가격은 최저 157,500원 (세금 별도)부터다.


THE WE


WE 호텔 & WE 병원은 제주도 서귀포시 한라산의 중산간 청정 숲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어 힐링 호캉스는 물론이고 따뜻한 남쪽 지역에 위치해 있어 봄의 기운을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헬스 리조트다.


THE WE는 봄을 맞이해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숲속의 봄’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스트레스 검사 프로그램>과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여 지친 일상이나 코로나-19로 인한 피로도나 스트레스 검사로 내 몸의 건강상태 점검은 물론이고 숲산책, 숲명상 등의 액티비티를 통한 ‘THE WE’만의 진정한 힐링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숲속의 봄’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전망 1박, 웰빙 조식 뷔페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잎차와 조각 케이크, 숲요가 2인,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 그리고 스트레스 검사와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울러 천연 화산 암반수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룸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2박 혜택으로 샌드위치와 음료로 구성된 피크닉 박스 제공과 피크닉 매트 대여를 제공하며, 3박 혜택으로 식음 크레딧 5만원권을 제공한다.


‘WE with you,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오전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부지 내 청정 숲에서 숲놀이, 숲명상, 숲해설 3가지의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매일 순환하여 진행하는 힐링 액티비티로 전문적인 강사의 안내에 따라 자연을 이용한 치유 테라피와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에서의 명상, 그리고 제주의 돌담길과 곶자왈 등 제주의 숲 이야기를 통해 자연 치유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다. 단,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강화 시 개별 안내서 제공과 개별 가이드를 진행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호텔업계에 부는 '친환경 & 비건' 열풍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