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월요일의남자 Oct 09. 2020

반갑습니다

 참 오랜만에 보는 동생과 그 연인에게

‘반갑습니다’의 ‘반’은 첫눈에 반했다 할 때 그 ‘반’과 같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너에게 참 반과 같은 마음입니다.

처음 보는 당신께는 더더욱 반과 같은 마음을 전합니다.

오래 알던 나의 어린 벗이 사랑을 나누고 있다니 이 얼마나 고맙고 기특한 일인지 모르겠습니다.

너희들 지나간 날들에 우여곡절 조차도 내 눈엔 너무나 반짝이는, 그저 반짝임으로 형용할 수밖에 없는 말주변이 아쉽지만 아주 신나는 이야기에 나는 미소를 감출 수 없습니다.

하늘도 높고 바람도 맑은 오늘은, 참 반과 같은 날이군요. 반짝이는 눈 두 쌍까지 마주하니 덩달아 행복해집니다.

우리가 이렇게 만나서 반갑게 인사할  있는 오늘이  어느 때만큼이나 아름답고 고마운 날임을 기억하겠습니다.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만나서 정말 반가웠습니다

덕분에 정말 반과 같은 나의 하루였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얼씨구 별게 다 유행이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