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조우성 변호사의 비즈니스 인사이트
설득의 힘은 단순명쾌한 메시지에서 나온다. 아무리 논리가 훌륭하고, 수많은 데이터를 보여주더라도 장황한 설명은 설득의 힘을 떨어뜨린다. 그리고 명쾌하게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 바로 비유이다.
원본보기 : http://www.ttimes.co.kr/index.html?no=2016012816007731947
설득의 힘은 단순명쾌한 메시지에서 나온다. 아무리 논리가 훌륭하고, 수많은 데이터를 보여주더라도 장황한 설명은 설득의 힘을 떨어뜨린다. 그리고 명쾌하게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꼭
www.t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