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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UPL Korea 현장 판매

UPL Korea 현장 판매 프로그램, 리프레시 영업 협상 교육(2일차)

에스비컨설팅 심재우 대표, UPL Korea 현장 판매 프로그램, 리프레시 영업 협상 교육(2일차)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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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에 본사를 둔 농작물 관련 비즈니스를 하는 UPL Lorea 직원들을 대상으로 리프레쉬 세일즈 협상 & 클로징 교육을 진행했다.


본 교육은 스페인에 있는 ActitudPro에서 개발한 과정으로

1) 리프레쉬 세일즈 교육

2) 리프레쉬 협상 교육

3) 리모트셀링 교육

4) 코칭 리더십 교육

5) 웨비나

6) 팔로우업 교육

으로 구성된다.



총 1.5개월 동안 모든 과정을 순차적으로 다루고. 셀러와 세일즈매니저를 구분하여 해당 교육을 진행한다.



오늘은 둘쨰 날로 리프레쉬 세일즈 협상 교육을 진행했다.


- 저항/이의제기 처리 5단계 프로세스인 WRIOC

1.저항하는 것을 환영(Welcome)

2.고객의 말을 반복하여 말하기(Repeat)

3.인격(성격)과 비즈니스를 분리(Isolate)

4.저항 극복하기(Objection)

5.클로징 및 진전(Clos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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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ISC를 활용한 고객 대응 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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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일즈 협상의 7가지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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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 스타일 진단 브레인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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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의 요구와 욕구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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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협상 동영상을 통한 협상 스킬 익히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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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으로 원격 비대면 줌으로 진행했다.


비대면 실습은 구글 드라이브를 이용했고,

다양한 실습을 위한 양식을 사전에 개발하여 참가자들이 원격으로 그룹을 이루어 참여하여 작성하고 공유했다.



리프레시 영업 및 협상 교육에 이어서

비대면 영업 방식인 리모트셀링(원격 영업) 과정으로 이어간다.



리모트셀링은 온라인 교육으로 진행되며, 모두 11개 모듈로 구성된다.

리모트셀링은 3회의 웨비나를 진행하며, 참가자들의 학습 과정과 진도를 강사가 대시보드로 관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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