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인사이트 셀링 경쟁제안전략 스킬
과정개요
B2B세일즈/B2C세일즈에서 고객의 구매 사이클에 따라 신규 고객이나 거래처에 어떻게 진입하는 것이 효과적인지 분석하고 준비하는 거래처 진입 전략과 C-레벨(의사결정에 영향력이나 권한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어떻게 만나고 상담해야 하는지, 고객의 의사결정 기준을 근거로 자사와 경쟁사를 분석하여 자사의 취약성을 찾고 이것을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찾는 취약성 분석, 그리고 경쟁자를 효과적으로 다루는 전략을 비롯하여 전략기획 플래너를 작성하는 방법 등을 다룬다.
교육목표
- 구매 사이클에 따라 신규 고객이나 거래처에 진입하는 전략
-C-레벨을 만나고 상담하는 방법
-고객의 의사결정 기준을 확인하고 경쟁사를 분석하여 자사의 취약성을 찾고 이것을 극복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과 전략 수립
-경쟁자를 효과적으로 다루는 전략
-전략기획 플래너 작성법
교육대상
- 영업사원이나 고객을 만나는 모든 직급 (B2B세일즈, B2C세일즈)
- 수 년간 세일즈를 했으나, 스킬 향상이 안되거나, 세일즈 성과가 올라가지 않는 사람
- 세일즈 분야에 새롭게 도전하려는 사람
- 다국적기업의 세일즈 분야로 이직이나, 전직하려는 사람
과정특징
- GE에서 전 세계를 무대로 글로벌 비즈니스를 직접 수행하여 세계 No. 1 기록을 달성한 최고의 비즈니스
전문가가 전해주는 세일즈의 모든 것
- 다국적기업의 세일즈맨들을 교육 시키는 세일즈 전문가에 의한 교육
-경쟁사를 이기고 고객의 의사결정 기준에 영향력을 미치는 방법과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체득
- 실습 위주의 교육으로, 교육 이수 후, 자신의 세일즈 역량을 다른 사람과 차별화시켜, 항상 성공적인 세일즈
결과를 창출하도록 교육
-고객을 상대하는 세일즈나 마케팅 업무를 하는 사람에게는 고객 설득의 가능성을 높여, 업무성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 교육생이 직접 참여하는 실습이 전 과정의 60%로 구성되어, 업무 활용도를 극대화합니다
- 교육 이수 후에도, 강사와 인적 네트워킹을 가져 지속적인 조언과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클라우드CRM과 연계된 교육으로 체득 효과를 높이고, 팔로우업 교육으로 체계적으로 심화시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