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인사이트셀링 세일즈CRM 활용
“Practice Day”
세일즈포스
과정개요
다음의 주제들을 다루고 실습을 통해 체득합니다.
•고객의 구매 결정에 성공적으로 영향력을 미치는 것
• 고객의 반응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팀원(셀러)의 행동을 수립하는 것
• 고객의 의사결정 과정을 탐색하고, 고객의 심리와 행동이 어떻게 변하는 지 파악하고 대처하는 것
• 구매사이클 단계를 따라 수립된 것
• 구매에 연관된 고객의 행동이나 반응을 예측 가능하고, 이에 따라 언제든 수정 가능한 것
• 고객사 이해관계자 각자의 니즈와 심리를 기반으로 하는 것
• 팀원(셀러)가 비즈니스(세일즈) 할 때 취하는 단계가 아니고, 고객이 의사결정 할 때 취하는 단계에 초점을 둔 전략
• 경쟁사 대비 자사의 강점과 취약점을 정확히 분석하여 비즈니스에서 승리하는 전략
교육목표
•신규 비즈니스나 세일즈 기회를 만들기 위한 기회 창출 전략과 상담 전략을 개발
• 고객사 진입 전략과 의사결정 기준에 영향을 미치는 전략 개발
• 자사의 강,약점과 취약성을 분석하여 경쟁사를 이기는 전략 개발
• 연습이나 교육이 아닌, 실제 비즈니스(Real Case)를 대상으로 경쟁사를 이길 수 있는 전략 개발
교육대상
-영업사원이나 고객을 만나는 모든 직급 (B2B세일즈, B2C세일즈)
-수 년간 세일즈 경험이 있고, 보다 효과적인 고객가치와 차별성을 통한 상담 스킬을 개발하고 높이고자 하는 사람
- 세일즈 분야에 새롭게 도전하려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