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Dec 02. 2015

목폴라 니트의 활용법은 어디까지일까?

[ H스포츠=구민승기자 정리, 배수경 칼럼니스트 제공 ] 겨울이 시작된 지금 옷들 중에서 가장 기본 색상인 화이트, 그레이, 블랙을 바탕으로 한 베이직한 디자인의 목폴라 니트에 대한 인기는 높다.


사실 패션이라는 것은 기본적인 옷으로 코디를 했을 때 가장 예쁘게 보일 수 있다. 그래서 겨울에 기본이면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목폴라 니트를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려고 한다.


그렇다면 기본 중에서도 기본인 목폴라 니트를 활용한 코디로 따뜻함은 물론 패션까지도 챙길 수 있는지 알아보자.


STYLE 1. 올 화이트, 사랑스러운 데이트룩



 겨울에 입는 올 화이트 패션은 평소 때보다 훨씬 더 겨울을 빛나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옷으로 분위기 반전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바지부터 화이트 색상의 목폴라 니트를 코디하면서 깨끗함은 물론 청순함까지 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코디다.


특히 일반적인 화이트 색상의 목폴라 니트의 디자인이기는 하지만 목 부분에 프릴 소재의 목을 입게 되면 밋밋하지도 않고 더욱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해 보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TYLE 2. 그레이를 활용한 코디



 무난한 색상인 그레이의 목폴라 니트를 선택했다. 몸에 달라붙는 디자인이 아닌 박시한 옷을 입게 되면 부담스러운 패션이 아닌 일상 데일리 룩으로는 손색이 없다.


무난할 수 있는 그레이 색상에 가죽 스키니에 신발은 스틸레토 힐로 코디를 한다면 한층 더 세련되어 보이는 장점이 있는 코디다.


여기에 겉옷의 소매를 살짝 접어 캐주얼한 모습을 더하는 것도 하나의 팁이다. 무난할 수도 있는 그레이는 나머지 옷들로 포인트를 주면 되기에 다른 색상의 옷들과 쉽게 코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STYLE 3. 올 블랙 코디



 이번에는 기본 디자인의 블랙 목폴라 니트에 블랙 스키니, 블랙코트, 블랙 워커힐, 블랙 클러치백에 블랙 머플러로 따뜻함과 멋스러움을 강조하는 코디이다.


올 화이트가 깨끗함과 청순함을 강조한 스타일링이라면 올 블랙의 코디는 시크하면서도 도시적인 느낌을 준다. 또한 블랙의 옷을 입게 되면 날씬해보인다는 장점이 있다.


올 블랙으로 스타일링을 하는 동시에 클러치백 또는 신발로 살짝 다른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이다.


글/사진 구민승기자 정리, 배수경 칼럼니스트 제공 kms@hsports.co.kr


패션칼럼에 지원하고 싶은 패션 피플이 있다면, kms@hsports.co.kr로 SNS 아이디 및 기본적인 본인의 사진과 함께 어필하는 내용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H스포츠 패션칼럼 최근기사*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가을코디 방법은?

무한 변신 '가디건'의 활용 방법은?

'셀프웨딩' 실패할 확률 없이 찍을 수 있는 스타일은?

‘흰 셔츠’의 무한변신, 코디 방법은?

패션의 기초 '블랙'을 이용한 코디 세 가지는?


*H스포츠 제품리뷰 최근기사*

[구기자의 제품 첫 인상] 박시함을 강조시킨...어널로이드 ‘스웨트 셔츠’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소재의 고퀄리티...데상트 ‘카모 트레이닝 집업’

[구기자의 제품 첫 인상] 심플함과 포인트가 눈에 띄는...엄브로 ‘어센셜 후드 집업’

[구기자의 제품 첫 인상] 부드럽고 가벼운...데상트 ‘카모 트레이닝 집업’

[구기자의 솔직한 리뷰] 공격+경량화...미즈노 ‘바사라001’


*H스포츠 최근 기사*

[HS분석] ‘소속사’ 연예인에게 미치는 영향

[HS분석] 아이유가 가요계에 던져준 ‘가수’의 방향성

[HS리뷰] ‘앙리 앙리’ 이렇게 순수한 영화 감사합니다

강소연, 곽경택 감독 신작 ‘부활’ 출연 확정..김래원과 호흡

[인터뷰] 최주환, “홍성흔 선배님 올 시즌 감사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분위기에 따른 쥬얼리 연출법 A to Z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