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Aug 07. 2016

점프슈트,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포인트 소재?

[ H스포츠=박소연 칼럼니스트 ] 한 참 바캉스, 휴양지로 여행을 떠나는 이 시점 기분을 낼 수 있는 옷차림 또한 중요하다 특별함을 느끼고 싶으면서 과하지 않고 편리함과 멋 두 가지다 잡아주는 옷 바로 점프슈트이다.


점프슈트는 자연스러운 코디는 물론 때로는 섹시함까지 연출할 수가 있어 사랑을 받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한 철만 입기가 부담스러워 사지 못했다면 여러 가지 스타일링을 통해 여러 용도로 입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소개하겠다. 


STYLE 1. 점프슈트 



평소에는 입지 못하는 노출이 있는 점프슈트 하이웨스트 수영복을 대신해서 되어있는 점프슈트를 이용해 수영복과 여행 분위기를 내보자.


여름 무더운 날씨만큼이나 입고 싶은 옷을 입는 데에 제약이 있을 터. 심플하면서도 독특한 점프슈트로 멋을 내고 위, 아래가 이어져있는 점프슈트로 편리함을 추구하자. 


스판력이 있는 제품이라면 활동하는데에 더 편하게 활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에 스판이 있는 점프슈트를 선택하는 것을 추천한다. 


STYLE 2. 점프슈트+펌프스 셔츠(그 외 셔츠) 



물가에서 있다 보면 해가 지거나 물놀이 후 갑자기 추워졌을 때가 많았을 것이다. 추워지면 패션과 따뜻함 둘 중에서 고민을 하는 경우가 많다.


그럴 때에 멋을 위해 걸칠 아우터를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을 것이다. 그래서 고민을 하는 여성들이 많았을 것이다. 


점프슈트 안에 펌프스 셔츠나, 셔링 셔츠를 이용해 지적이고, 시크한 분위기를 낼 수도 있고, 물놀이 후에 추위를 느꼈다면 체크 셔츠나 그 외의 셔츠 등으로 무심한 듯 가볍게 걸치면서 따듯함과 멋 두 가지다 낼 수 있다.  


STYLE 3. 점프슈트+T-shirt 



바캉스, 휴양지에서만 한철 입는 점프슈트가 부담스럽다면 안에 베이직한 이너 티셔츠를 이용해서 점프슈트와 매치해보자.


티셔츠와 점프슈트를 매치하게 된다면 자연스러우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가 있어 코디를 하는데 편한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여러가지 색과, 패턴의 티셔츠나, 셔츠도 상관없이 무난히 다 잘 어울리고 일상생활에서도 무리 없이 입을 수 있는 복장으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H스포츠 구민승기자 정리, 박소연(@soyeon2.7) 칼럼니스트 제공 byyym3608@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폭염 속에 유일한 기쁨 휴가, 바캉스 룩 따라잡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