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Nov 11. 2016

분위기 넘치는 코트별 스타일링의 A to Z

[ H스포츠=정혜숙 칼럼니스트 ] 추울땐 도무지 옷을 어떻게 입고 다녀야 되는지 모르겠다. 어떻게 입어야 잘 입었다고 소문이 날까.


그래서 준비해봤다. 겨울로 넘어가기 직전의 지금 날씨에 어울리는 코디 법. 과연 어떤 코디 방법이 있는 걸까. 


코트가 절실한 지금의 날씨에 코트를 이용한 분위기 넘치는 코트별 스타일링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STYEL 1.라인이 들어간 롱코트



부드러운 소재의 따뜻한 코트지만 라인까지 살려주는 여성스러운 코트이다. 윗부분에 허리라인이 들어가 있어 상체는 짧아보이고 하체가 길어보이는 효과까지 겸비했다.


또한 딸기우윳빛 핑크색으로 러블리하고 화사해보이게 해준다. 코트안에는 몸에 적당히 맞는 밝은색 원피스를 착용해보자.


격식을 차려야 하는 중요한날이나 데이트,혹은 결혼식장에도 모두 활용도 높은 코디법이다.


STYEL 2. 세련되고 고급진 일자 코트



기본적이면서도 깔끔한 먹색의 일자 코트이다. 그리하여 어떤 코디와도 매치가 쉬울것 같지만 좀 더 세련되고 고급져 보이도록 안에는 셔츠와 프린팅이 예쁜 티를 착용해보자.


셔츠가 티 아래로 나와보이는 것이 포인트! 그리고 너무 딱딱해보이지 않게 살짝 유니크하고 캐주얼스런 데님팬츠와 센스있게 로퍼까지!!!


그렇다면 편하면서도 따뜻한 코트룩 완성~!


STYEL 3. 무심한듯 시크한 끈달린 코트



박시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낼 수 있는 끈 달린 코트이다. 풀어헤쳐입어도 좋고, 다 묶어 입어도 좋다.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입어보자.


코트 안에는 깔끔하게 스트라이프 니트를 착용하고 따뜻한 두께의 슬랙스를 착용했다. 너무 심심하고 무난하다 싶을땐 바지 뒷단에 약간 귀여운 자수로써 반전 귀여움을 선사한다.


올 겨울 다양한 코트와 함께 따뜻하고 멋스러운 겨울 보내길 바란다. ^^*


H스포츠 구민승기자 정리, 정혜숙 칼럼니스트 제공 byyym3608@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F/W시즌, 가장 활용도 높은 라이더 자켓 스타일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