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Sep 29. 2017

올 가을 내 옷장의 터닝 포인트 스타일링

바람이 선선해지는 요즘 같은 날의 최대 고민은 바로 스타일링. 뻔하지만 뻔하지 않게 입고 싶은 것이 여자들의 마음이랄까.    


지금 날씨는 옷 입기 가장 좋은 계절이다. 그래서 과감하면서도 아름답게 나를 코디해서 다니고 싶어지는 계절이다.    


어떤 옷으로 가을을 맞이해야할지 고민 중인 당신을 위한 추천 아이템. 지금 바로 가을 분위기 갑이 되는 방법을 확인해보자!    


STYL E1. 브라운   

  

기본에 충실한 가디건과 셔츠는 옷장 속 필수템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기본적인 패션 아이템은 패션의 첫 스타트라고 할 수가 있다.    


클래식한 아이템들은 가을의 대표적인 색상인 브라운계열로 톤 온 톤(tone on tone)배색 코디로 센스 넘치게 입어보는 건 어떨까.    


브라운은 자칫하면 무거울 수 있는 색상이기 때문에 테니스 스커트로 코디하여 발랄함을 높여주었지만, 개인의 취향에 따라 롱스커트 또는 미니스커트로 코디하는 방법도 추천한다.  

  

STYLE 2. 마르셀라    


가을이 되면 모든 여성들에게 환영받는 일명 마른 장미꽃 색상인 ‘마르셀라’ 컬러로 포인트를 주어 코디하는 건 어떨까.    


가을의 고혹적인 느낌을 표현하기에 안성맞춤인 마르셀라 컬러를 메인색상으로 하의는 기본스커트를 착용하였으며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넥라인에 초커목걸이로 포인트를 주면 세련된 코디를 선보일 수 있다.   

 

기본 아이템이지만 올 가을 트랜드 컬러만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자신의 포인트 컬러아이템을 찾아 스타일링 해보는 건 어떨까.   

 

STYLE 3. 글랜체크    

 

클래식한 무드로 즐기기 좋은 잔잔한 체크패턴의 자켓으로 코디해보자. 체크 패턴은 올해 패셔니스타들이 주목하는 잇 아이템 중 하나다.    


가장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어떤 코디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간절기에 가볍고 따뜻하게 착용하기 좋은 체크자켓!


체크패턴이 은은한 포인트를 주기 때문에 심플한 아이템과 코디해도 밋밋하지 않은 멋으로 연출 가능 할 것이다.    


이처럼 한 가지 포인트만 잡고 스타일링 한다면 올 가을에는 매력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할 것이다

.     

이처럼 가을과 어울리는 3가지 패션 코디 방법을 알아봤다. 이외에도 수많은 코디 방법들이 있겠지만, 위의 3가지 코디 방법이 자신과 어울린다고 생각하면 입어보면 색다른 코디 방법이 될 것이 분명하다.


글, 사진 홍혜린(@hyellllll) 칼럼니스트 byyym3608@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가을 코디, 데님으로 해보는 건 어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