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Dec 11. 2017

크리스마스 파티 '어떤 구두'가 좋을까?

크리스마스가 이제 2주 뒤다. 크리스마스 때 커플이라면 연인과 함께 시간을 보낼 것이고, 혼자 있는 싱글이라면 싱글들끼리 파티를 하거나 노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유독 시간이 지나면서 한국도 외국처럼 크리스마스 때 파티를 하면서 재미있게 노는 풍습이 생겨났고, 화제가 되기도 하고 있다. 


그렇다면 멋을 내기 위한 최적의 장소인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멋지게 코디하기 위해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일단, 남성의 경우에는 구두가 가장 중요하다. 그래서 파이베트에서 준비했다. 구두를 활용한 코디 법부터 남성 구두 브랜드 하나를 소개하려고 한다.



일단 위의 구두는 정장 스타일뿐만 아니라 캐주얼하게 코디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신발이다. 코앤크릿의 '라텍스 유팁워커'는 디자인은 물론 착화감이 상당히 좋은 구두라고 말할 수가 있다. 


일단, 구두를 선택할 때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착화감'이 아닐까 싶다. 코앤크릿의 '라텍스 유팁워커'는 신었을 때 인솔에 있는 쿠션감 때문에 오랜 시간 구두를 신어도 발이 불편하지 않아 좋았다. 


특히 라텍스 유팁워커는 디자인이 포인트가 없이 깔끔하기 때문에 어떠한 스타일과도 잘 어울린다. 요즘 최고의 트렌드인 롱패딩과도 같이 코디를 해도 무방할 정도로 코디하기 편한 제품이다.



구두에 대해서 더 자세하게 얘기를 해보자면, 광이 있기 때문에 조금만 관리를 해서 구두를 신게 되면 고급스럽게 코디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뿐만 아니라 정장의 경우에는 어떠한 색상과도 잘 어울렸다. 보통 색상이 튀거나 디자인 때문에 아무리 예쁜 정장이 있더라도 어울리지 않으면 코디하기 어렵다.


하지만 코앤크릿의 '라텍스 유팁워커'는 대부분의 정장과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었다.


이번 제품은 위의 제품과는 달리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서 깔끔한 매력보다는 포인트를 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코앤크릿의 '라텍스 헤리티지 테슬 로퍼'


요즘 최신 구두 트렌드인 테슬 로퍼. 테슬 로퍼의 경우에는 착화감도 상당히 좋을 뿐만 아니라 포인트가 있어 패션을 살릴 수 있는 구두다.


라텍스 헤리티지 테슬 로퍼는 보통 정장보다는 캐주얼하게 코트 등과 입었을 때 훨씬 더 잘 어울리는 구두라고 할 수가 이다. 물론 정장과도 어울리기는 하지만, 코트와 함께 코디를 했을 때 더 많이 빛을 보고 있다.



사진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코앤크릿의 '라텍스 헤리티지 테슬 로퍼'는 포인트가 들어가 있어서 눈에 확 띄는 제품이다. 여기에 옆과 밑 모두 깔끔하게 되어 있어 고급스럽다.


만약 크리스마스 파티 때 코트와 함께 코디를 하고 싶다면 코앤크릿의 '라텍스 헤리티지 테슬 로퍼'와 함께 코디하는 것을 추천하는 바이다.


크리스마스가 2주 밖에 남지 않았다. 만약 크리스마스 때 멋을 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코앤크릿의 구두들과 함께 코디를 해본다면 더 좋지 않을까 싶다. 


글, 사진 파이베트 구민승기자 byyym3608@naver.com



패션 칼럼 다시 보기

롱패딩 대란, 어떤 롱패딩을 입어야할까?

커플 신발로 시밀러리 룩 연출하기 A to Z

캐주얼의 정석, 블루종 스타일링 A to Z

선미 패딩은 어떻게 코디해야될까?

나만 알고 싶은 트위드 자켓 연출법!

남성 '코트'의 매력, 어떤 코트를 입어야 할까?
매거진의 이전글 겨울철 '비니'로 추위와 멋을 동시에 내보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