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Daily Fashion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민승 Jan 21. 2018

블랙 & 화이트, 어떻게 코디하면 될까?

요즘에 가장 핫한 색상 코디가 있다면 과연 무엇일까? 아마도 블랙 & 화이트 코디가 아닐까 싶다. 이 조합은 가장 쉬우면서도 예쁘기 때문.     


쉬우면서도 예쁘기는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충분히 예쁘게 입을 수가 있다.     


그렇다면 블랙 & 화이트 코디는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 지금부터 블랙 & 화이트를 활용한 코디에 대해서 알아보자.     


STYLE  1. 블라우스    


 

여성스러운 매력이 한층 더 돋보일 수 있는 블라우스 코디는 언제 어디서나 활용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다.      

자신을 좀 더 돋보이고 싶은 날에는 여리여리한 블라우스로 본인의 매력을 어필해보는 것이 어떨까.    

  

치마 또는 바지 모두 잘 어울리기에 그날의 기분, 날씨 등 여러 가지 변수에 따라 다양하게 매치 가능하다. 

    

STYLE  2. 레이스 맨투맨     



다음은 레이스 장식이 달린 맨투맨과 체크 스커트! 편함과 동시에 패션까지 놓치고 싶지 않다면 한번쯤 시도해보면 좋은 스타일이다.      


분명한 것은 맨투맨과 체크 스커트 조합은 생각보다 간편하면서도 입었을 때 얼굴이 화사하게 보이는 효과를 느낄 수가 있을 것이다.   

  

만약 블라우스를 활용한 코디가 부담스럽게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지금의 스타일로 코디를 해보면 어떨까.     


STYLE 3. 가디건     



블랙 & 화이트라는 주제에 걸맞게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가디건을 활용한 스타일이며, 가장 좋아하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가디건을 활용하게 되면 조금 더 고급스럽게 보이는 효과를 느낄 수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가디건을 활용한 코디를 추천한다. 

     

너무 단조롭다는 생각이 든다면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브로치나 이어링 등의 악세서리를 함께 매치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글, 사진 이지은 (@jw_stagram) 칼럼니스트 byyym3608@naver.com



패션 칼럼 다시 보기

롱패딩 대란, 어떤 롱패딩을 입어야할까?

커플 신발로 시밀러리 룩 연출하기 A to Z

캐주얼의 정석, 블루종 스타일링 A to Z

선미 패딩은 어떻게 코디해야될까?

나만 알고 싶은 트위드 자켓 연출법!

남성 '코트'의 매력, 어떤 코트를 입어야 할까?
매거진의 이전글 딱 좋은 지금 날씨, 이렇게 코디하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