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잎싹 Mar 04. 2023

2023년 3월 4일

감사 또 감사


연극연습을 시작한 첫 주, 나름 다사다난했다.

내가 감사함을 잊어서 문제가 생긴 것이었다.

너무 생각을 많이 해서 스트레스가 되었고 오늘은 그로 인해 몸살이 올 듯 힘들었다.

겨우겨우 아르바이트를 마치고 집에 왔다.


감사함이 제일 중요하다. 감사함을 잊지 말자.



부모님 생신날 봤던 오디션에서 합격하지 못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오늘 나는 감사함을 잊었던 사실을 알았기에 감사하다.

감사함을 제대로 알 것.

작가의 이전글 2023년 3월 3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