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옷 Dec 07. 2021

연예계 대표 커플들의
시밀러 룩 스타일링

스타일링 이옷

안녕하세요! 오늘 뭐 입지? 이옷입니다.
오늘의 주제는 '커플룩'이에요 :)

연예계 대표 커플, 부부하면 떠오르는 분들 중
따라 하고 싶은 네 커플의 스타일을 준비했어요.


윤승아, 김무열 부부

윤승아 님은 유튜버로 활발한 활동 중입니다. 옷장 공개, 메이크업, 일상 등을 공유하며 높은 구독자 수를 자랑하고 있죠. 그중 가장 인기 있는 영상은 단연 '패션'에 관련된 콘텐츠들입니다.




윤승아, 김무열 님은 복잡한 패턴이나 화려한 컬러보단 미니멀하고 깔끔한 룩을 자주 입는 편이에요. 특별히 꾸미지 않아도 한두 가지 컬러만 통일해 주면 충분히 멋스러운 커플룩이 완성되죠.

이옷이 주는 커플룩 tip.

커플룩이라고 해서 모두 같은 아이템, 같은 컬러를 사용할 필요는 없어요. 상 하의 중 하나의 컬러만 통일해 줘도 된답니다.


현아, 이던 커플

현아, 이던 커플은 일반인이 따라 하기 어려울 정도의 화려한 스타일을 즐기는데요

주로 분위기 위주의 시밀러 룩을 연출해요.

커플룩이라고 해서 꼭 똑같이 스타일링할 필요는 없잖아요?

화려함은 화려함으로, 패턴은 패턴으로 서로를 더 돋보이게 해줍니다.

이옷이 주는 커플룩 tip.

꼭 아이템을 통일할 필요는 없어요 (커플 맨투맨, 커플 코트 등) 대신 같은 브랜드의 제품들로 코디해보세요. 대놓고 티 나 진 않으면서 어딘가 닮은 시밀리러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봉태규, 하시시박 부부

봉태규 하시시박 부부입니다. 봉태규 님은 펜트하우스 제작발표회에 치마를 입고 등장해 화제가 된 적이 있었죠. "너무 편했다. 진작 입을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어떤 경계가 사라지는 건 개인에게 놀라울 만큼의 자극을 주고 새로운 우주가 펼쳐지는 것"이라고 표현했습니다.

고정관념에 갇히지 않고 본인만의 개성을 잘 살려 스타일링 하는 봉태규 님은 사진작가인 하시시박 님과 편안한 무드의 룩들을 선보이는데요. 같은 아이템이지만 다른 패턴을 활용해 비슷하지만 뻔하지 않은 커플룩이 연출된 것 같네요.

이옷이 주는 커플룩 tip.

커플룩이 처음이라면 처음부터 이것저것 시도하려 하지 말고 가볍게 커플 운동화부터 시작해 보세요. 같은 운동화를 구매하면 자연스레 운동화에 맞춘 룩을 입게 되어 생각지 못한 커플룩이 탄생하기도 한답니다!


빈지노,스테파니 미초바 커플

캐주얼한 룩을 주로 입는 빈지노, 스테파니 미초바 커플은  서로에게 매치되는 톤인 톤으로 톡톡 튀는 시밀러 룩을 완성했습니다.

검정 상의에 청바지를 매치하기도 했는데요. 가장 시도하기 쉬우면서 실패 확률이 적은 코디죠. 빈지노 님이 입고 계신 맨투맨은 이전에 소개했던 아이앱스튜디오의 제품이네요.



이옷이 주는 커플룩 tip.
서로의 룩에 톤 온 톤, 톤인 톤을 적용해보세요.
함께 있을 때 더 멋있는 룩이 될 거예요.

여기까지 네 커플의 스타일을 살펴봤습니다.
참고하셔서 꼭 멋있는 커플룩 연출하시길 바랍니다.



작가의 이전글 패션을 변화시킨 위대한 인물, 코코샤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