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 비계 및 가설 구조물 해체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아온 지유가설산업은, 이번 상표 등록을 통해 기업명에 대한 독점적 사용권을 확보하고, 브랜드를 법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등록은 단순한 이름 보호를 넘어, 건설 산업 내에서 지유가설산업이 쌓아온 신뢰와 기술력을 지식재산권으로 확립한 결과입니다. 이로써 유사 명칭으로 인한 시장 혼란을 방지하고, 향후 지속적인 브랜드 강화 및 사업 확장에 있어서도 안정적인 권리 기반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본 상표 등록은 당소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에서 대리하였으며, 앞으로도 저희는 고객의 기술과 브랜드가 올바르게 보호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유가설산업의 상표 등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자 소개: 김용덕 변리사는 삼성전자, LG전자, 샤오미, 바이두 등 국내외 유명 대기업들의 특허 사건을 처리한 경험에 기초하여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를 설립하였습니다. 국내 특허, 미국 특허, 중국 특허, 유럽 특허, PCT 특허에 대한 높은 이해력을 바탕으로 특허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많은 기업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김용덕 변리사는 『기술특례상장 바이블』,『인공지능 특허 심사실무 가이드』, 『상표 유사 판단 이론 및 판례』의 책의 저자입니다.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는 최고의 기술력과 최상의 노하우로 고퀄리티 지식재산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해외 특허, 국내/해외 상표, 국내/해외 디자인 권리 확보에 강점이 있는 특허법률사무소로, 지하철 2호선 삼성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