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의 문' 저작권 등록 완료
안녕하세요,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입니다. '신비의 문'의 저작권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신비의 문'은 저자의 영적 체험을 토대로, 우주와 인간 존재의 근원을 대화 형식으로 풀어낸 철학·명상서입니다. 우주의 창조, 영적 진화, 사후세계와 윤회 등 초월적 주제들을 과학적·신비학적 관점에서 해설하며, 모든 존재가 신성한 의식의 일부임을 강조합니다.
이 작품은 인간이 신과 분리되지 않은 ‘창조의 주체’임을 일깨우며, 영적 자각과 내면의 자유를 회복하자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이번 저작물은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의 도움으로 저작권 등록을 완료하였습니다.
전화문의: 02 556 1028
홈페이지: www.iplexlaw.co.kr
Email : iplex@iplexlaw.co.kr
카톡상담
저자 소개: 김용덕 변리사는 삼성전자, LG전자, 샤오미, 바이두 등 국내외 유명 대기업들의 특허 사건을 처리한 경험에 기초하여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를 설립하였습니다. 국내 특허, 해외 특허, 국내 상표, 해외 상표, 국내 디자인, 해외 디자인, PCT 특허 출원, 마드리드 상표 출원, 헤이그 디자인 출원에 대한 높은 이해력을 바탕으로 지식재산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많은 기업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김용덕 변리사는 『기술특례상장 바이블』,『인공지능 특허 심사실무 가이드』, 『상표 유사 판단 이론 및 판례』의 책의 저자입니다.
아이피렉스 특허법률사무소는 최고의 기술력과 최상의 노하우로 고퀄리티 지식재산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국내/해외 특허, 국내/해외 상표, 국내/해외 디자인 권리 확보에 강점이 있는 특허법률사무소로, 지하철 2호선 삼성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