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일로 밀양 쪽 들렀다가 저녁 약속까지 시간이 남았습니다.
하남이라는 동네가 가까워서요. 여기 파크골프장 있다는 얘길 전에 들은 적 있거든요.
혹시나 해서 검색해봤더니 진짜 있더라고요.
▼ 밀양 하남 파크골프장 예약 요금 휴장 코스 ▼
경남 밀양시 하남읍 수산리에 자리잡고 있어요. 강변 쪽이라 그런지 주변 경치도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밀양강 둔치에 만들어진 곳이라던데, 자연환경 속에서 치는 느낌이 들 것 같더군요.
원래는 9홀짜리 작은 구장이었대요. 그런데 2025년 4월에 확장 공사 끝내고 36홀로 새로 개장했다고 합니다. 18억 들여서 만든 거라니 규모가 제법 되겠더라고요.
주차는 제방 쪽에 할 수 있을 것 같고요. 차 가지고 가시는 분들은 네비에 '밀양시 하남읍 수산리 418-5' 찍으면 된답니다.
밀양 하남 파크골프장 예약은 온라인으로만 받아요. 밀양시 통합예약시스템 들어가서 해야 합니다. 현장에서 그냥 가면 안 되고요, 반드시 미리 예약해야 한대요.
특히 타지역 사람들은 더 신경 써야 해요. 전월 21일 오전 9시부터 예약 오픈된다고 하거든요. 예를 들면 3월에 가고 싶으면 2월 21일 아침 9시에 예약해야 하는 거죠.
선착순이라 늦으면 마감될 수 있대요. 주말 같은 건 금방 차버린다고 하니까 알람 맞춰놓고 정각에 들어가는 게 좋을 듯합니다.
밀양시민은 현장에서도 이용 가능한 것 같은데, 타지역민은 무조건 온라인 사전예약이라고 하더라고요. 당일 예약은 안 된다니까 계획 세울 때 참고하세요.
밀양 하남 파크골프장 요금은 검색해보니 명확하게 안 나오더군요. 온라인 예약할 때 확인하면 될 것 같아요. 현장에서 카드로 결제한다고 합니다.
밀양 파크골프장들이 대부분 비슷한 요금 체계 쓴다던데요. 밀양시민이랑 타지역민 요금이 다를 거예요. 경로우대나 장애인 할인도 있다고 하니 해당되시는 분들은 증빙서류 챙겨가시면 좋겠습니다.
파크골프채 대여도 되는지는 현장에 전화해서 물어보는 게 확실할 것 같아요. 055-359-4676으로 걸면 된답니다.
밀양 하남 파크골프장 휴장일은 매주 월요일입니다. 정기 휴장이라 이날은 아예 문 안 연대요.
설날하고 추석 연휴 각각 3일씩도 쉰다고 해요. 명절 때는 가족들 만나느라 바쁘니까 당연한 것 같기도 하고요. 선거일이나 근로자의 날도 휴장이래요.
우천이나 악천후 때도 임시로 쉴 수 있으니까요. 날씨 안 좋은 날은 가기 전에 꼭 전화로 확인하는 게 좋겠습니다. 비 오는데 갔다가 헛걸음하면 억울하잖아요.
운영시간은 계절마다 달라요. 동절기랑 하절기로 나뉘는데, 타지역민 기준으로 동절기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하절기엔 오전 8시부터 오후 3시까지래요.
밀양시민은 더 긴 시간 이용 가능한 것 같던데 정확한 건 예약할 때 확인하시면 됩니다.
코스는 36홀이니까 하루 종일 쳐도 질리지 않을 것 같아요. 기존 9홀에서 4배로 늘어난 거니까 선택의 폭도 넓어졌겠죠.
강변이라 평지가 많을 것 같긴 한데 구체적인 코스 난이도나 구성은 직접 가봐야 알 것 같습니다. 밀양파크골프장처럼 난도 높은 편인지, 아니면 평이한 편인지 궁금하긴 해요.
관리사무실이랑 화장실 같은 기본 시설은 당연히 있을 거고요. 주차장도 제방 쪽에 있다니까 주차 걱정은 안 해도 될 듯합니다.
복장은 편한 운동복에 운동화 신으면 돼요. 슬리퍼나 샌들은 안전상 안 된다고 하니 꼭 운동화 챙기세요.
솔직히 하남파크골프장은 새로 확장한 곳이라 후기가 많지 않더라고요. 개장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 것 같습니다. 가보신 분들 얘기 들어보면 좋을 텐데 말이죠.
그래도 밀양시에서 18억이나 들여서 만든 곳이니까 시설은 괜찮을 거예요. 36홀이면 규모도 제법 되고요.
예약할 때 21일 오전 9시 놓치지 마시고요. 월요일은 무조건 휴장이니까 화요일부터 일요일 사이로 날짜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