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복지CEO 조정원 Feb 04. 2017

리디북스에 전자책이 하나씩 올라가며

니키의 행복한 글쓰기


전자책 유통 서비스 리디북스를 이용할 때부터 "나도 전자책 한번 출간하고 싶다."라고 생각했다. 


IT보안 책이 종이책으로 출간된 후부터 출판사에 말했지만, 전자책 수요가 없을 것이라 단정하고 몇 년 동안 진행이 되지 않았다. 그동안 전자책 만들기 교육도 듣고, 직접 전차잭을 만들어 보았지만 전문적인 책 제작은 할 수 없었다.


그러던 중 한빛미디어에 PDF 형태의 전자책을 출간할 기회가 생겼고 리디북스에서도 유통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비팬북스에도 전자책 유통을 꾸준히 어필했고, 이번 연도에 IT보안 스터디에서 나온 결과를 지속적으로 전자책으로 출간할 수 있었다. 이제는 내 이름이 리디북스에서 보이기 시작한다. 저자로 참여한 것 이외 감수자로 참여한 책들도 다수 보이기 시작한다.


이번 연도에 리디북스에 제일 많은 이름이 올라가는 작가가 되는 것으로 목표로 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동영상강의) 책을 쓸 때 마음자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