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미래를 만듭니다. 우리의 오늘을 새로 씁니다.
미래의 인터넷이 무엇인지, 웹 3가 무엇인지 많은 사람이 이야기합니다.
DSRV가 생각하는 웹 3는 ‘아무것도 아닐 수 있는 것, 하지만 모든 것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아무도 경험한 적 없는 미래의 모습에 대해 상상할 때 우리는 모두 저마다 다른 그림을 그립니다. 걸어본 적이 없는 길이기에 때로는 미래의 가능성을 확신하기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가능성에 주목합니다. 과거의 문제점을 인지하고 기술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이 없다면 인터넷의 미래란 그저 공허한 메아리에 불과합니다.우리가 상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삶의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가능성, 그것은 곧 모든 것을 위한 것이기에 우리는 반드시 필요한 것들을 묵묵히 만들고 있습니다.
기술은 삶과 사람을 만났을 때 비로소 그 의미를 가진다고 믿습니다.
우리의 오늘을 의미 있게 변화시키기 위해 DSRV는 기술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노력합니다.
개발자와 사용자 모두의 안전한 웹 3 경험을 위해서 최고의 환경을 구축하는 것이 DSRV의 존재 이유입니다.
“우리는 달에 가기로 했다.”
아폴로 프로젝트가 성공한 이유는 인류를 달로 보낸 사람들의 비범한 마인드 셋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1961년 5월, 케네디가 제시한 비전은 인류의 역사를 바꾸어 놓았습니다.
“1960년대가 끝나기 전에 달에 사람을 보내고, 안전하게 귀환시키겠다.”
“우리가 그러기로 결심한 것은 그 일이 쉬워서가 아니라 어렵기 때문이다. 우주는 대량살상 무기가 가득한 공간이 아니라 지식과 이해의 도구로 가득 찬 공간이 될 것이다.”
블록체인은 웹 3의 근간이 되는 인프라 기술이지만, 그동안 사람들에게 어렵고 전문화된 영역이라 여겨져왔습니다. DSRV는 블록체인이 모두가 신뢰하고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언어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탄탄한 인프라를 구축하고 사람들을 안전하게 웹 3 생태계로 안내할 것입니다.
DSRV는 블록체인 기술의 가치가 ‘신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믿을 수 있는 네트워크를 만들기 위해 DSRV는 안정적인 인프라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소비자가 DSRV의 플랫폼을 믿고 가치있는 서비스를 만들며 새로운 세상을 열어갈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인터넷이 처음 시작되었을 때의 우리는 오늘날과 같은 모습을 상상조차 할 수 없었을지도 모릅니다. 블록체인은 여전히 발전의 초기 단계에 있고 성장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엔지니어들의 상상력을 기대하며, 그들이 원하는 개발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DSRV는 계속 이 생태계에 머무르며 필요한 역할을 해낼 것입니다.
DSRV는 셀로(Celo), 니어(Near), 라이도(Lido), 테라(Terra) 등 20가지가 넘는 글로벌 프로토콜에 주요 밸리데이터로 참여하며 기술적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15건 이상의 인프라 툴을 개발하여 업계 최고의 네트워크 안정성을 제공함으로써 개발자들의 인지도 또한 확보했습니다.
2020년에는 네이버 D2SF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았으며 KB 인베스트먼트, 삼성 넥스트로부터 연이어 투자를 유치하는데 성공하여 지난 1년간 TUM(Token under management : 기업이 보유한 토큰 자산가치) 기준 3,000%의 성장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기업 가치 1조원 이상을 달성하며 유수한 글로벌 프로토콜 네트워크의 핵심 파트너로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블록체인 인프라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DSRV는 소비자가 웹 3를 어렵게 느끼지 않고, 안전하게 온보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할 것입니다.